셀럽 뉴스

이번에는 ‘스트릿 걸스 파이터’다

2022.11.07

이번에는 ‘스트릿 걸스 파이터’다

2021년 한국을 뜨거운 댄스 열기로 달군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대한민국 댄스 신에서 최고의 실력을 가진 여성 댄스 크루들의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얻은 <스우파>에 이어 이번에는 ‘걸스’ 대결이 펼쳐집니다. Mnet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댄스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릿 걸스 파이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우파>의 스핀오프 콘텐츠로 알려지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죠. 

특히 <스우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덟 크루의 리더! 리정, 가비, 효진초이, 노제, 리헤이,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가 마스터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심사뿐 아니라 멘토 역할도 함께 하게 됩니다.

뛰어난 춤 실력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찬사를 받으며 댄스 열풍을 이끌어가는 멘토들은 직접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발굴할 예정입니다. 춤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끼를 가진 여고생 댄서들이 과연 이들의 손에서 탄생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지원자 모집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춤을 좋아하는 여고생 크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걸스’의 빅 매치 <스트릿 걸스 파이터>는 올해 말 첫 방송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Mne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