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펜디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념하는 피카부 캡슐 컬렉션

2021.10.19

by VOGUE PROMOTION

    펜디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념하는 피카부 캡슐 컬렉션

    펜디가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Silvia Venturini Fendi)의 손에서 탄생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념하며 특별한 시그니처 셀렉션인 피카부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피카부 캡슐 컬렉션은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 스몰 그리고 아이코닉 미니 피카부를 비롯한 남성 라인의 피카부 아이씨유 미디엄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있다. 피카부 백은 선명한 컬러를 입힌 그레인 가죽 소재에, 로마의 마구 제조 장인의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핸드메이드 셀러리아 매크로 스티치 디테일을 더하며 메종의 장인 정신에 경의를 표한다.

    여성 라인은 실버 하드웨어가 더해진 미모사 옐로, 튤립 레드, 시안 블루, 트러플 그레이 총 네 가지, 남성 라인은 펜디 옐로, 브라이트 레드, 일렉트릭 블루 총 세 가지의 선명하고 매력적인 컬러로 구성된 피카부 캡슐 컬렉션. 펜디만의 자유분방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미모사 옐로 컬러의 피카부 아이씨유

    튤립 레드 컬러의 피카부 아이씨유

    시안 블루 컬러의 피카부 아이씨유

    트러플 그레이 컬러의 피카부 아이씨유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피카부 룩의 매력을 한층 더하는 대담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백과 동일한 컬러의 나노 피카부 참과 포켓 디테일의 스트랩유(Strap You) 숄더 스트랩은 내추럴 컨버스 소재에 선명한 컬러가 더해진 FF 로고 자수 디테일을 통해 메종의 헤리티지와 정교한 수작업 기법에 찬사를 보낸다. 이처럼 시그니처 코드가 돋보이는 액세서리가 캡슐 컬렉션의 모든 피카부 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모든 디테일들이 조화를 이뤄내는 피카부 백은 펜디 특유의 감성을 진솔하게 표현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서의 그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미모사 옐로 컬러의 나노 피카부 참

    미모사 옐로 컬러의 스트랩유(Strap You) 숄더 스트랩

    튤립 레드 컬러의 나노 피카부 참

    튤립 레드 컬러의 스트랩유(Strap You) 숄더 스트랩

    시안 블루 컬러의 나노 피카부 참

    시안 블루 컬러의 스트랩유(Strap You) 숄더 스트랩

    트러플 그레이 컬러의 나노 피카부 참

    트러플 그레이 컬러의 스트랩유(Strap You) 숄더 스트랩

    펜디의 진정한 아이콘인 피카부 백을 기념하는 이번 컬렉션은 2021년 10월부터 전 세계 일부 펜디 부티크와 fendi.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