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스패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모델 발탁을 위한 공개 오디션 진행
다가오는 2021년 11월, 글로벌 럭셔리 쇼핑 플랫폼 매치스패션이 한국에서 브랜드 캠페인 ‘The Auditions’를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을 캠페인 전면에 내세워 진정한 주인공으로서 함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The Auditions’ 캠페인은 진실성과 다양성이라는 매치스패션의 브랜드 가치를 대표하는 인물들인 선미, 이동휘,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모델 한현민, 플러스 사이즈 모델 박창인, 유튜버 젬마와 함께한다.
또한 매치스패션은 이번 AW21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한국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케이팝 아이돌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이번 오디션은 한국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1년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MATCHESFASHION과 #매치스패션오디션을 태그하고 본인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전신사진을 업로드 한 뒤, 본인의 룩에 대한 설명과 캠페인에 선정 되어야하는 이유를 함께 적으면 지원이 완료된다. 매치스패션 캠페인에 함께하는 6인의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지원자 4명이 오디션의 우승자로 선정되며, 우승자는 11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오디션의 우승자들에게는 포토그래퍼 조기석 작가와 함께 오직 우승자들을 위해 큐레이션 된 매치스패션의 뉴 시즌 제품으로 이루어진 스타일링으로 뉴 시즌 캠페인 촬영에 함께하게 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The Auditions’ 캠페인은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서울의 특정 장소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매치스패션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매치스패션 ‘The Auditions’ 여성 제품 쇼핑하기 / ‘The Auditions’ 남성 제품 쇼핑하기 / 이용 약관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