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다시 시작한 샘 오취리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샘 오취리. 여러 논란 이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데요, 그가 1년여 만에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샘 오취리는 15일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만큼 아름다운 일주일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 그는 해당 게시물의 댓글 기능을 닫고 악플을 미리 막았습니다.
그는 앞서 12일 팝 스타 뮤즈의 노래 ‘필링 굿’ 가사 일부인 “새로운 새벽이에요. 새로운 날이에요. 저에게는 새로운 삶이에요. 그리고 난 기분이 좋아요. 늘 감사합니다”를 올리고 셀피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샘 오취리는 지난해 한 고등학교 학생들의 졸업 사진 중 ‘관짝소년단’ 패러디를 두고 흑인 비하라며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죠. 하지만 그 과정에서 K-팝 비하인드 및 가십을 의미하는 ‘#Teakpop’ 해시태그를 붙였다가 오히려 역풍을 맞았습니다.
또 과거 JTBC <비정상회담> 출연 당시 동양인을 비하하는 의미의 눈 찢기 포즈를 취해 인종차별적 행동을 했다는 논란이 일면서 비난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이어 해당 논란이 가라앉기도 전에 그가 과거 박은혜와 찍은 사진에 부적절한 댓글을 달았다는 지적까지 받으면서 성희롱 논란까지 더해졌죠.
결국 그는 출연 중이던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등에서 하차하는 등 모든 활동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자숙 끝에 1년여 만에 대중과 소통을 시작한 샘 오취리. 다시 환영받을 수 있을까요?
추천기사
-
패션 뉴스
구찌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고향에서 연말을 보내는 방법
2024.12.11by 안건호
-
푸드
카를라 브루니 사르코지가 만든 장미 향취의 핑크빛 와인
2024.12.06by 류가영
-
패션 뉴스
샤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
2024.12.13by 오기쁨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