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카베요-숀 멘데스, 결별 선언

daily issue

카밀라 카베요-숀 멘데스, 결별 선언

2021-11-19T16:12:00+00:00 2021.11.19|

팝 스타 커플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가 연인에서 친구로 돌아갔습니다. 핫한 커플이었던 만큼 팬들의 아쉬움도 큽니다. 

카밀라와 숀 18일 각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별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우리는 연인 관계를 정리하기로 했다. 인간적으로 느끼는 서로에 대한 사랑은 어느 때보다 강하다.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였으며 앞으로도 친하게 지낼 것이다. 변함없이 우리를 지지해줄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카밀라와 숀은 2019년 ‘세뇨리타’를 함께 부르면서 인연을 맺었는데요, 계속 썸을 타다가 그해 7월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LA 시내에서 편하게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마이애미와 올랜도에서 함께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특히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며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커플 사이임을 확실히 했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곡을 홍보하기 위해 사귀는 척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죠. 

여러 의혹에도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던 두 사람. 하지만 올여름이 지나면서부터 꾸준히 결별설에 시달리다가 사귄 지 2년 만에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한 겁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함께한 시간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어 일부 팬들은 재결합 가능성을 언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