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송혜교 스타일링

daily issue

드라마 속 송혜교 스타일링

2021-11-24T16:47:40+00:00 2021.11.24|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송혜교. 작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그녀가 이번에는 커리어 우먼 룩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송혜교의 드라마 속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삼화네트웍스, UAA 제공

송혜교는 극 중 패션 회사 ‘더 원’의 톱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장 하영은 역을 맡았습니다. 디자이너로서 탁월한 능력은 물론, 팀원을 아우르는 카리스마와 리더십도 갖춘 인물이죠.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안정 제일주의자인 하영은의 모습은 그녀의 스타일에서도 드러납니다. 

극 중 송혜교가 선보이는 오피스 룩을 주목할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매번 비슷한 분위기가 아니라, 때와 장소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스타일이기 때문이죠. 때론 화려하게, 때론 우아하게!

삼화네트웍스, UAA 제공

자연스럽게 흐르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로맨틱한 분위기로 이끕니다. 포니테일로 묶을 때는 묶는 높이에 따라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죠.

삼화네트웍스, UAA 제공

특히 바쁘게 돌아가는 패션 회사 팀장인 만큼 TPO에 따라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데님 셔츠에 니트로 편안한 느낌을, 해외 출장에서는 실루엣이 자연스러운 셔츠를, 사무실에서는 재킷과 트렌치 코트를 선택해 코디를 완성합니다. 유행에 치우치지 않는 오피스 룩을 찾고 있다면 송혜교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