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이솝의 선물 5가지

2021.11.26

by 이주현

    이솝의 선물 5가지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힘.

    The Listener 추억을 소환하는 빈티지 전화기의 다이얼(Dial)을 형상화한 ‘더 리스너’.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려 깊은 마음을 담았다. 얼굴을 제외한 모든 곳에 유효한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제라늄 리프 바디 스크럽’ ‘제라늄 리프 바디 밤’으로 구성된다.

    Inner Peace 소소하지만 분명한 것,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 일상의 작고 친절한 행동을 존중하고 장려하는 목적으로 탄생한 2021년 이솝 기프트 키트 ‘관대함의 표현’은 당신의 오감을 충족한다. 넥워머로 연출한 탱크 톱은 이자벨 마랑 에뚜왈(Isabel Marant Étoile).

    The Mentor 크고 작은 두 동그라미는 지도하고 조언을 해주는 멘토와 그의 도움을 받는 멘티를 의미한다. 이솝의 아이코닉 스킨케어 라인 ‘파슬리 씨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합리적 세트 구성의 ‘더 멘토’. 제품은 이솝. 유고가 입은 드레스는 헬무트 랭(Helmut Lang at 10 Corso Como Seoul), 서윤이 입은 탱크 톱은 주 주(Giu Giu), 팬츠는 티크(Teak).

    High Five 이솝은 기능적으로 훌륭하면서도 단순한, 과하지 않고 낭비가 없는 패키지를 지향한다. 2021년 기프트 키트 컬렉션 역시 동그라미, 네모, 세모를 이용해 단순하지만 충만한 디자인을 창조했다.

    The Forager ‘관대함의 표현’. 2021년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의 테마다. 서로 연결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의미하는 ‘더 포레저’의 박스 슬리브 속 점진적으로 커지는 원형을 헤어 아트로 표현했다. 풋풋하고 싱싱하며 청량감 넘치는 향의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구성.

    The Protector 지붕, 구조, 보호 공간을 상징하는 ‘더 프로텍터’의 삼각형 모양. 재활용 펄프로 제작한 상자 속에는 욕실의 악취로부터 당신을 구원할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포스트-푸 드롭스’가 들어 있다. 재킷은 와이/프로젝트(Y/Project at 10 Corso Como Seoul).

    Give Generously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늘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솝. 이들의 또 다른 주요한 특징은 34년간의 브랜드 역사와 함께 ‘관행을 좇지 않는’ 정신을 계승해왔다는 점이다. 매장 설계,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 등 여러 측면에서 탈관행 신조를 표방하며 예술, 문학, 건축, 자연, 과학 등에서 얻은 영감을 고객과 소통하는 과정에 적극 반영한다. ‘더 프로텍터’를 이루는 세 가지 제품.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포스트-푸 드롭스’.

    The Advocate 둘 이상의 수나 식 혹은 두 개의 대상이 서로 같다는 것을 나타내는 수학 기호 ‘등호’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더 애드보켓’.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시트러스 멜란지 바디 클렌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구성. 유고가 입은 터틀넥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팬츠는 코스(Cos), 서윤이 입은 드레스는 헬무트 랭(Helmut Lang at 10 Corso Como Seoul).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조기석
    모델
    유고 다카노, 엄서윤
    헤어
    신가베
    메이크업
    오가영
    스타일리스트
    김보라
    네일
    최지숙(브러쉬라운지)
    플로리스트
    하이이화
    소품
    전수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