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12월 이태원의 밤이 떠오르는 룩 8

2023.02.26

by 황혜영

    12월 이태원의 밤이 떠오르는 룩 8

    서울의 밤, 자정이 오기 직전!

    CLUMSY FAIRY 서로의 우주에 침범한 발렌시아가와 구찌. 발렌시아가 특유의 아워글라스 형태 재킷과 바지에 부츠가 연결된 ‘팬타슈즈(Pantashoes)’에 구찌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입혔다.

    NIGHT AND THE CITY 구찌 아리아 컬렉션을 흥미롭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컬렉션 전반에서 목격할 수 있는 로고 플레이다. 과감하게 교차된 두 브랜드의 로고를 의상과 액세서리 곳곳에서 목격할 수 있다.

    NIGHT CALLING 매니시한 무드를 완성하는 실버 노즈 링. 아리아 컬렉션에 마치 서프라이즈처럼 등장한 셉텀 피어싱은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함께 구찌가 추구하는 진보적 감각을 반영한다.

    DUSK TILL DAWN 연말 파티가 떠오르는 강렬한 그린 컬러 재킷과 팬츠. 구찌오 구찌의 GG 모티브가 전체 룩을 관통한다.

    MIDNIGHT RHAPSODY 밤거리를 밝히는 나른한 실루엣. 과감한 절개의 톱, 지퍼 라인 속으로 숨겨진 붉은 안감 디테일이 우아하게 이어진다.

    VELVETY RED FLASH 하우스 창립 100주년을 맞아 미켈레는 톰 포드의 상징적인 룩을 재해석해 선보였다. 구조적인 어깨 라인과 라펠이 돋보이는 레드 벨벳 재킷과 팬츠 수트 셋업이 그중 하나. 포인트 칼라 디테일의 라이트 블루 셔츠에서는 1970년대에 대한 향수가 느껴진다.

    DRESS CODE GUCCI 쇼윈도 앞에 선 구찌 레이디. 크리스털을 촘촘하게 장식한 롱 코트에 하니스 디테일의 니하이 부츠를 매치했다.

    MODERN CLASSIC 홀스빗 빈티지 디자인에 더해진 하이브리드 감성. GG 슈프림 캔버스와 발렌시아가 화이트 로고가 만나 새로운 버전의 백이 탄생했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구찌(Gucci).

      포토그래퍼
      채대한
      패션 에디터
      황혜영
      모델
      조안 박
      헤어
      오지혜
      메이크업
      문지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