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벨라 하디드가 즐기는 퀼팅 룩

2022.10.20

벨라 하디드가 즐기는 퀼팅 룩

가벼운 퀼팅 소재 아우터는 보온성을 높이는 월동 준비 패션 아이템입니다. 스타일보다는 추운 날씨에 대적할 일명 ‘생존템’과 같죠.

하지만 벨라 하디드에게 퀼팅 아이템은 그 의미가 꽤 남다릅니다. 벨라는 봄여름은 물론 쌀쌀한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시사철 퀼팅 아이템을 즐겨 입으며 퀼팅 트렌드를 주도하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벨라가 꽂힌 아이템은 바로 오버사이즈 퀼팅 베스트인데요.

기본 중의 기본인 블랙 퀼팅 베스트라도 실루엣의 대비를 통해 쿨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몸에 꼭 맞는 블랙 터틀넥에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와 퀼팅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듯 더하니 매니시하죠. 추운 날씨엔 미니멀한 캐시미어 코트나 오버사이즈 푸퍼 등을 연출해도 좋겠네요.

반대로 실루엣을 비슷하게 맞춰 입을 수도 있는데요. 오버사이즈 타이다이 패턴의 스웨트셔츠 위에 드레스처럼 덧입는 방법도 컬러풀한 룩을 한층 밸런스 있게 잡아줍니다.

추운 겨울을 위해 보온성을 높이는 퀼팅 아이템 응용 방법도 넘쳐납니다. 퀼팅 소재 특유의 얇은 부피 덕분에 가벼운 더블 레이어드가 가능하고 그만큼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니까요. 서로 다른 퀼팅 패턴 아이템을 이너로 매치하거나 스카프 또는 두툼한 니트 등을 어깨에 걸치는 식으로 따뜻함을 끌어 올리세요.

퀼팅 아이템 자체의 분위기를 맞추는 것도 퀼팅 소재를 좀 더 세련되게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스포티한 룩에 더없이 완벽한 스포츠 브랜드의 퀼팅 아이템을 더한다거나 매니시한 룩에 라인이 명확한 파워풀한 퀼팅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처럼 말이죠. 벨라처럼 지퍼와 스트링을 장식한 카고 아이템에 비슷한 디테일의 퀼팅 베스트를 고르고 색색의 컬러 퀼팅 소재의 키 컬러를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도록 맞추는 방식도 시도해볼 수 있겠네요.

무한한 매력의 퀼팅 아이템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세요!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