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설렘의 모든 것

2021.12.02

설렘의 모든 것

그라프가 2021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2020년대의 황홀한 아름다움을 가득 담아낸 눈부신 하이 주얼리가 영원한 품격을 드러낸다. 호화로운 드레스부터 특별한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파티 주인공의 시선에서 시작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화려한 밤을 준비 중인 미묘한 설렘을 담았다. 파티의 카운트 다운과 함께 시작되는 그라프의 새로운 홀리데이 캠페인은, 그 어느 때 보다도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와 어울리는 가장 웅장한 하이 주얼리 작품들로 이루어졌다.

누구보다 빛나야 할 자리에서 반짝이는 시퀸, 타조 깃털과 비즈가 장식된 룩을 선택한다면 옐로우와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레이어링을 강조하는 완벽한 배경이 되어 줄 것이다. 찬란함을 더하고 싶다면 다이아몬드를 드레이핑하거나 두 개의 하이 주얼리 네클리스를 레이어링하여 대담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도 있다. 그라프가 직접 선택한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매력적인 에메랄드, 사파이어들의 황홀한 컬러는 파티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름다움의 무게를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정교한 다이아몬드 네클리스에 달린 미가열 쿠션 컷 사피아어 드롭은 무려 109캐럿을 자랑한다. 56캐럿의 진귀한 래디언트 컷 팬시 인텐스 옐로우 다이아몬드 드롭은 네크라인 위에서 고귀한 자태를 뽐내며 행복과 기쁨을 더해준다.

올해도 어김없이 완벽한 홀리데이 시즌을 준비한 그라프가 활기찬 축배의 잔을 올린다. 화려한 드레스와 파티, 그리고 영원의 품격을 선사하는 그라프 주얼리와 함께 한 해의 끝을 눈부시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Learn more on Graff.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