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토리노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배우 공승연이 세계적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세계가 알아보기 시작한 공승연, 이제 시작입니다.
5일 제39회 토리노국제영화제 측이 수상자 명단을 공개했는데요, 여우주연상 수상자는 <혼자 사는 사람들>의 공승연입니다. 미국 영화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토리노국제영화제 심사위원단은 “깊고 복잡한 감정을 관객에게 전달하기는 정말 어렵지만, 공승연 배우는 이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습니다.
공승연의 수상은 앞서 제42회 청룡영화상에 이어 두 번째! 공승연은 지난달 열린 청룡영화상에서도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감동적인 소감을 남겼습니다. 그녀는 생애 첫 신인여우상 트로피를 품에 안고 눈물을 쏟으며 “어제 혹시 몰라 수상 소감을 준비하는데 동생(트와이스 정연)이 비웃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죠.
지난 5월 개봉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에서 공승연은 주위와 단절된 채 전화 상담원으로 일하는 ‘진아’ 역을 맡아 현실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연이은 기쁜 소식에 공승연을 향한 축하 인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가능성을 인정받은 공승연이 앞으로 작품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여름은 나긋나긋한 슈즈를 신으세요!
2025.05.08by 황혜원
-
아트
읽지도 않는 책이 점점 쌓여가고 있다면? 당신은 '츤도쿠'
2025.04.23by 안건호, María Quiles
-
여행
홍콩에서 만나는 모든 예술, 홍콩 슈퍼 마치
2025.03.14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분위기 있는 수트로 완성한 로제표 2025 멧 갈라
2025.05.06by 황혜원, Irene Kim
-
패션 뉴스
제인 오스틴 탄생 250주년 기념, ‘오만과 편견’의 리지 스타일
2025.05.03by 황혜원, Laird Borrelli-Persson
-
패션 뉴스
로로피아나, 퀄리티와 디테일에 담긴 시간의 감각
2025.05.05by 손기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