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빛나는 홀리데이는 이곳에서

2021.12.13

by VOGUE PROMOTION

    빛나는 홀리데이는 이곳에서

    티파니가 더현대 서울에 홀리데이 팝업을 오픈했다.

    뉴욕에서 탄생한 184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지난 달 11월 25일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Tiffany Holiday Pop Up)>을 오픈했다.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별과 달, 구름 그리고 새와 같은 초현실적인 자연 모티브로 수놓아져 방문객들을 환상적이고 위트있는 홀리데이 세계로 안내한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아티스트이자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디자인 레거시를 근간으로 한 홀리데이 트리와, 이를 둘러싼 다섯 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파빌리온은 현장에서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씨어터 포 투(Theater for Two)’, 시그니처 블루 박스와 홀리데이 그리팅 카드에 특별한 가치를 덧입혀주는 ‘캘리그라피 스테이션(Calligraphy Station)’ 등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으로 채워졌다.

    특별히 이번 팝업에는 평소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대표작이 전시된다. 팝업 디자인의 영감이 된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 작품 총 4피스가 그 주인공이다. 각각의 피스는 32.46캐럿의 모거나이트, 24.09캐럿 탄자나이트 그리고 50캐럿대의 시트린과 에머시스트를 센터스톤으로 하며 그 위에 얹어진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새의 형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이 운영되는 12월 주말에는 미니 콘서트, 크리스마스 산타 등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동시에 티파니 T, 하드웨어, 키 등 가장 사랑받는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컬렉션 및 홀리데이 베스트셀러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연말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Tiffany Holiday Pop Up)>에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ROSÉ)를 초청, 깜짝 방문했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하드웨어 캠페인 모델인 로제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영감이 된 티파니 전설의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마스터피스인 32.46캐럿의 핑크빛 모거나이트가 세팅된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 브로치, 플래티늄에 눈부신 광채의 라운드 및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을 멋지게 소화해냈으며, 팝업 내 홀리데이 트리와 파빌리온 현장 곳곳을 누비며 홀리데이 정취와 분위기를 한껏 만끽했다.

    2021년 연말, 홀리데이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이달 26일까지 운영되며 마이크로사이트 www.TiffanyHoliday.kr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방문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