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여배우의 진짜 기미 케어 앰플

2021.12.16

여배우의 진짜 기미 케어 앰플

거울에 비친 얼굴을 보고 왜 이렇게 피곤해 보이지?라는 생각을 했다면, 그건 이미 기미 적신호. 시급한 해결 방법이 필요하다. 하지만 도통 어떤 제품을 써야할 지 모를 때,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여배우가 선택한 방법이기도 하다.   H 멜라루트 앰플은 “기미는 결국 평생 관리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시중에 평생 쓰고 싶은 제품은 없어요.” 여배우 김혜수의 고민에서 시작한 제품이다. 어떤 순간에도 피부에 스포트라이트를 켜고 싶은가? 피부 빛만은 잃고 싶지 않은가. 앰플 하나로 기미, 잡티, 광채 톤업까지 가능한 광채톤업앰플 ‘H 멜라루트 앰플’을 선택하자. 김혜수의 스포트라이트가 당신 것이 될 지도 모른다.

AHC 브랜드 앰버서더로 8년째 활동해오고 있는 배우 김혜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8년간 듣고 체험한 많은 여성들의 기미, 잡티 케어에 대한 근본적인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제품이기 때문. 여배우로써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하는는 정성과 개발에 대한 적극성을 아끼지 않은 앰플이기도 하다. 여기에 AHC의 검증된 안티에이징 기술과 접목되었으니 말해 뭐할까. 특히 주목해야할 성분은 AHC만의 독점 성분 ‘멜라 루트 콤플렉스*’. 기미를 생성하는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 케어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닌 번짐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사용 후에도 기미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최초로 ‘재생성 방지’ 임상 실험을 완료한 제품이기도 하다. 여기에 안젤리카뿌리추출물, 히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성분이 더해져 5년 이상 오래된 기미까지도 관리된다고. 이토록 섬세하고 치밀한 기미 케어템이 있을까.

끝이 아니다. 피부 굴곡에 따라 플렉서블하게 형태를 바꾸는 탄성 리포좀 기술 덕에 모공의 1/235 사이즈 입자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히 흡수되며 제품 사용 3일부터 뛰어난 기미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입자에 유효 성분이 빈틈없이 전달되어 빠른 케어도 가능한 것. 몇 번 사용하지 않아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 놀라운 효과가 의심이 간다면, 밑져야 본전. 정말 꼭 한 번 써볼 것을 추천한다. 피부의 맑기가 정말이지 달라진다. 2세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강한 보습력도 놓치지 않았다. 천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우아한 허브 플로럴 향으로 산뜻한 마무리도 놓치지 않았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