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수와 디올 뷰티의 대담한 2022 메이크업 룩

2022.01.08

by 우주연

    지수와 디올 뷰티의 대담한 2022 메이크업 룩

    디올 뷰티가 2022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메이크업 앰버서더 지수와 함께 ‘New Year’s Make Up Looks’을 주제로 세 가지의 각기 다른 뷰티룩을 공개했습니다.

    강렬한 레드 립, 매혹적인 세미 스모키 아이, 건강하고 은은한 광채 베이스! 디올 뷰티 제품들로 아름답게 채색한 지수의 메이크업 룩을 감상해보세요.

    Red Firework Look

    무결점 피부 표현과 어울리는 대담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자신감 있는 1월을 시작해보는 건 어떤가요? 고급스러운 윤광이 흐르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를 만들고, ‘루즈 디올 #999 벨벳’을 입술 안쪽 선까지 가득차게 발라 강렬한 레드 립을 연출합니다.

    Midnight Kiss Look

    눈부신 골드빛 아이 메이크업에 화사하게 반짝이는 분홍빛 입술로 매혹적인 페스티벌 무드를 완성해보세요.
    핑크 계열 글리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올쇼 5 꿀뢰르 꾸뛰르 #859 핑크 코럴 섀도우’를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1 핑크’로 촉촉하면서도 윤기나는 입술을 연출합니다.

    Glowy Beauty Look

    건강하고 은은한 광채를 도와주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피부 전체에 얇게 펴발라 베이스를 완성한 뒤, ‘디올 포에버 루미나이저 #04 골든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콧등과 이마, 그리고 양볼에 가볍게 쓸어줍니다. 간단하지만 피부 본연의 우아함을 살리는 비결이죠!

      컨트리뷰팅 에디터
      우주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