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뜨거운 선택
많은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넷플릭스 <솔로지옥>이 엔딩을 장식했습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진 솔직 대담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첫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을 받기 시작해 마지막에는 넷플릭스 전 세계 TV 쇼 전체 5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죠.
회를 거듭할수록 마지막을 예측하기 어려운 관계를 이어온 솔로 남녀들, 그들의 선택은 결국 누구를 향했을까요? 최종 네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꾸준히 호감을 주고받은 김준식과 안예원, 오진택과 강소연, 문세훈과 신지연이 서로의 손을 잡으며 커플이 됐습니다.
또 긴장감 가득한 사각 관계로 화제를 모은 송지아는 김현중, 차현승, 최시훈의 최종 선택을 받았습니다. 처음부터 마음이 통한 김현중, 평소 이상형과 가까운 차현승, 칭찬과 애정을 아낌없이 준 최시훈. 세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던 송지아는 “가자, 강아지”라는 말과 함께 김현중의 손을 잡으며 커플 탄생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솔로지옥>의 매력은 제한된 상황에서 상대방이 가진 본연의 매력에만 집중하는 ‘지옥도’와 오로지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천국도’를 오가며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출연자의 감정을 엿볼 수 있다는 점이었죠.
<솔로지옥> 시즌 2를 기다리는 이들이 많은데요, 또 다른 솔로들과 함께 지옥도로 떠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코트를 무너뜨릴 패딩의 변신
2024.12.10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2025년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스니커즈 트렌드 5
2024.12.09by 안건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평범한 카디건과 완벽한 짝꿍이 될 하의
2024.12.10by 이소미
-
여행
파리에서 앤트워프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스토커, 나쁜 남자, 낭만적 연인의 경계는 어디인가 'Mr. 플랑크톤'
2024.11.22by 이숙명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