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4 제작 확정
C’est si bon! 인기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Emily in Paris)>를 앞으로 더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2020년 공개된 첫 시즌에 이어 지난 12월 시즌 2가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에밀리의 새로운 이야기를 더 보고 싶은 팬들의 바람이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넷플릭스 측은 현지 시간으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3과 시즌 4 제작을 확정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에밀리가 파리에서 보낸 특별한 순간을 모은 짧은 비디오 클립에는 “새해, 새로운 가능성”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에밀리가 프랑스에 있는 명품 마케팅 회사 사부아에 가면서 겪는 일을 그린 작품입니다.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과 낭만적인 파리 풍경, 미국과 프랑스의 문화 차이, 설레는 로맨스까지 담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지난 12월 공개된 시즌 2에서 에밀리는 복잡한 삼각관계를 정리하는 듯 보였는데요, 아직 그녀의 마음속에는 사랑에 대한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사랑도 찾아왔죠.

또 그녀의 전 직장 상사인 실비아가 새로운 회사를 차리면서 에밀리에게 스카우트를 제안했는데요, 에밀리는 일과 사랑을 위해 파리에 더 머물길 원할까요? 아니면 익숙한 고향 시카고로 돌아가길 원할까요?

시즌 3에서는 에밀리가 인생의 결정을 내린 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에밀리 역을 맡은 릴리 콜린스 역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시즌 3에 참여하고 싶어요. 사실 나도 에밀리가 어떤 선택을 할지 아직 몰라요. 계속 묻고 있죠.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든 드라마, 패션, 로맨스로 가득 차 있을 거예요!”
추천기사
-
아트
우리는 무엇으로 살까, 올해를 되돌아볼 책 4
2025.12.08by 조아란
-
웰니스
감정의 막힘을 풀어주는 후각 테라피, 직접 받아봤습니다
2025.12.21by 김초롱, Alessandra Signorelli
-
패션 뉴스
플립플롭, 라부부, 오아시스 버킷 햇! 2025년을 대표하는 아이템 15
2025.12.25by 황혜원, Laia Garcia-Furtado
-
패션 뉴스
마티유 블라지의 첫 샤넬 공방 컬렉션에 대한 두 가지 시선
2025.12.19by 고주연
-
패션 화보
광장시장에서 만난 뉴 뎀나 우먼
2025.12.23by 김다혜
-
패션 트렌드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을 고집하는 이유
2025.12.24by 안건호, Héloïse Salessy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