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나인우 “1박 2일 시즌 4” 합류

2022.11.07

나인우 “1박 2일 시즌 4” 합류

배우 나인우가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에 고정 멤버로 합류합니다. 이번에도 그가 해결사로 나서서 <1박 2일 시즌 4>의 빈자리를 가득 메울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1박 2일 시즌 4>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라비, 배우 김선호가 호흡을 맞추며 인기를 얻고 있었죠. 하지만 지난해 10월 고정 멤버였던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으로 자진 하차한 후, 새 멤버 투입 없이 다섯 멤버 체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막내로 나인우의 합류가 결정되면서 다시 6인 체제로 돌아가게 된 겁니다.

25일 <1박 2일> 측은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하고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고 밝혔습니다. 방글이 PD는 “나인우의 합류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보려고 한다. 나인우 씨가 연기자를 넘어 엉뚱하고 에너제틱한 ‘MZ세대’ 예능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웃음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기대된다.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습니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2 TV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배우 지수가 논란으로 하차한 후 바통을 이어받아 그 자리를 채웠죠. 그는 드라마 진행 중에 합류하는 데 따른 우려를 불식시키고 ‘온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훤칠한 비주얼과 달리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죠.

이번에도 나인우가 자신만의 매력으로 ‘해결사’ 역할을 제대로 해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기존 멤버들과 보여주는 호흡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