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디올 뷰티의 기프팅 시즌

2022.02.11

by 송가혜

    디올 뷰티의 기프팅 시즌

    지금으로부터 며칠 남지 않은 발렌타인데이 그리고 졸업과 입학 시즌을 위한 특별한 기프팅 에디션을 디올 뷰티가 제안합니다. 향기를 통해 후각적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데다 포장까지 근사한 선물로 구성되어 있죠.

    먼저, 사랑과 행복의 감정을 향기로 표현한 디올 뷰티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 컬렉션입니다. 수천 송이의 꽃으로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제격이죠.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노트를 새롭게 재해석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으로, 디올 하우스의 정수를 후각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20ml 사이즈의 ‘미스 디올 롤러-펄 오 드 퍼퓸’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디올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디올 '미스 디올 롤러-펄 오 드 퍼퓸'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선물로는 ‘소바쥬(Sauvage)’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향을 입는 것만으로도 강렬한 남성성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죠.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모트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 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우디함과 신비로운 개성이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룹니다.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특별히 이번 시즌을 맞아 지금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디올 뷰티 향수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세상에 하나뿐인 각인 서비스와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근사한 기프팅 포장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진
    Courtesy Photos
    Sponsored by
    Dior Beaut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