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판빙빙, 한국 드라마 ‘인사이더’ 특별 출연

2022.11.07

판빙빙, 한국 드라마 ‘인사이더’ 특별 출연

톱스타에서 언제부턴가 비밀스러운 존재가 된 중국 배우 판빙빙.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여전히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1일 JTBC 드라마 <인사이더> 측은 여러 매체를 통해 “판빙빙이 <인사이더>에 특별 출연해 촬영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사이더> 측은 캐릭터 설명 등 구체적인 내용은 드라마 전개상 밝히기 어렵다고 덧붙였습니다.

판빙빙은 1998년 드라마 <황제의 딸>로 데뷔해 우리나라에도 얼굴을 알렸죠. 이후 여러 작품을 통해 중국 톱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드라마, 광고 할 것 없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그녀는 2014년에는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통해 할리우드로 활동 반경을 넓혔습니다.

그러다 2018년 그녀의 인생이 뒤바뀌는 사건이 터지고 말았죠. 우리 돈으로 약 440억원의 세금을 내지 않아 탈세 논란을 일으킨 것. 작품 활동을 쉬는 동안 실종설, 사망설 등 각종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드디어 공식 석상에 모습 드러낸 판빙빙

이후 판빙빙은 거액의 추징금을 내고 2020년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루머를 불식시키고 다시 활동을 시작했죠. 판빙빙이 한국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날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