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NEW 디올 어딕트

Beauty

디올 뷰티, NEW 디올 어딕트

2022-03-25T19:38:02+00:00 2022.03.25|

디올에 ‘립스틱’이란 아름다움의 정수이자 시간을 초월한 아이콘으로, 그 자체로 여성성의 상징입니다. 꾸뛰르 아틀리에 오픈 직후, 크리스챤 디올은 “여성의 옷뿐 아니라 미소까지도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는 열망으로 1955년 디올의 첫 번째 립스틱을 론칭했죠. 디올의 꾸뛰르 헤리티지에 대한 찬사를 담아 2001년 탄생한 ‘디올 어딕트(Dior Addict)’는 혁신적 포뮬러와 시대를 앞서는 디자인으로 뷰티 월드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날 이후, ‘디올 어딕트’는 강렬한 반짝임과 생기 넘치는 컬러로 전 세계 여성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죠.

 

2022년 디올 하우스의 상징적 립스틱이자 샤인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를 소개합니다.

“새롭게 재해석한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꾸뛰르 디자인과 생기 넘치는 컬러, 눈부신 샤인 효과가 특징입니다. 디올만의 고유한 포뮬러로 선명하고 대담한 컬러를 입술 위에 표현하고, 리필 가능한 립스틱에 디올 런웨이 쇼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꾸뛰르 패키지를 ‘드레스업’하여 특별한 매력을 더했죠. 한마디로 뷰티와 패션,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진정한 패션 립스틱!”  _피터 필립스(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90% 자연 유래 성분과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매끄럽게 발리며 화사한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약속합니다. 무슈 디올이 사랑한 꽃 중 하나로 뛰어난 효능을 겸비한 ‘재스민 왁스’와 ‘식물성 오일’ 성분 덕분이죠. 여기에 달콤한 레드 베리의 향과 오직 디올 하우스를 위해 수확한 그라스 재스민의 관능적인 향기를 더해 감각적인 뷰티 경험이 펼쳐집니다.

 

 

바로 오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혁신적인 포뮬러와 꾸뛰르 터치가 돋보이는 디자인, 눈부신 광채와 35가지 선명한 컬러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 컬러가 입술 위에서 당당히 빛나며, 화사한 광택은 기본, 색상이 오랜 시간 지속되죠.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딥 로즈 우드까지, 이토록 다채로운 35가지 선택지 중 글로벌 캠페인에서 ‘지수’가 연출한 컬러는 #Dior 8으로,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메인 컬러입니다. 크리스챤 디올이 행운의 숫자로 여겼던 숫자 8에 오마주를 보내는 #Dior 8 컬러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에 모던한 감성과 스타일을 더한 새로운 레드의 해석으로 ‘브릭 레드 컬러’죠. ‘NEW 디올 어딕트’의 네 가지 아이코닉 셰이드를 소개합니다.

 

 

 

하나의 완전한 꾸뛰르 액세서리처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디올 하우스의 코드와 DNA를 담은 리필 가능한 세 가지 꾸뛰르 패션 케이스와 함께 출시됩니다. 디올 런웨이 쇼 디자인을 착안한 꾸뛰르 패션 케이스-핑크 까나쥬, 인디고 데님, 메탈릭 실버는 그날의 룩과 기분에 따라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해 연출할 수 있죠.

뷰티와 패션의 만남,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스타일리시한 케이스는 3월 25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본품 4만9,000원대, 리필 3만9,000원대, 패션 케이스(3종) 3만6,000원대로 공식 론칭은 4월 1일입니다.

 

http://shop.di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