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 Woman with attitude

2022.04.12

by VOGUE PROMOTION

    A Woman with attitude

    지금 도시를 살아가는 다채로운 여성을 연기하는 배우 서현진. 꾸뛰르적인 섬세함과 럭셔리한 시크함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는 아이잗컬렉션을 입고 〈보그〉의 뷰 파인더 앞에 섰다.

    시원한 빌딩 숲을 배경으로 배우 서현진이 포즈를 취했다. 딱딱하지 않고 편안한 실루엣의 룩은 여름철 도시를 활보하거나 오피스에서 일할때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카멜 색상의 재킷 블라우스와 와이드 핏 슬랙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같이 착용했을 때 원피스처럼 연출할 수 있는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아이잗컬렉션. 골드 톤 단추가 포인트로 돋보이며 스커트는 니트 톱 혹은 다른 소재 블라우스와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더블 버튼과 포켓 슬릿이 돋보이는 리넨 스트레치 소재의 재킷 그리고 쇼츠 슬랙스, 이너로 입은 톱은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소매를 걷거나 티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좀 더 시원하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인상적인 재킷형 블라우스와 슬랙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은은한 색감의 니트 풀오버와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여유 있는 실루엣과 독특한 네크라인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카디건은 단독으로 입어도 좋고, 데님이나 다른 팬츠 등과 매치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더블 버튼과 포켓 슬릿이 돋보이는 리넨 스트레치 소재의 재킷 그리고 쇼츠 슬랙스, 이너로 입은 톱은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소매를 걷거나 티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좀 더 시원하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청량한 소재감의 셔츠 원피스는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 벨트와 함께 착용하면 색다른 매력을 더할수 있다. 소매에 볼륨을 가미해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한 셔츠 원피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은은한 펄감이 있는 소재에 스모킹 자수, 테이프 트리밍을 더한 트위드 크롭트 점퍼, 편안한 면 소재의 배기 슬랙스, 이너로 입은 톱은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매끈한 느낌과 화사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셔츠형 니트 카디건과 H라인 스커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같은 소재의 니트 벨트도 함께 연출할 수 있으며 상하의 모두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세트가 아니더라도 다채로운 무드로 활용 가능하다.

    시원한 체크 패턴과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보트넥과 셔링으로 포인트를 준 체크 원피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하늘색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셔츠 드레스와 벨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같이 착용했을 때 원피스 처럼 연출할 수 있는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Sponsored by The Izzat Collecti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