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주얼리

보석처럼 반짝이는 화장품

2022.04.21

by 송가혜

    보석처럼 반짝이는 화장품

    우리 여자들의 가방 속 보석처럼 귀하고 멋진 화장품 넷.

    ARMANI BEAUTY ‘Armani To Go Cushion’ 우아하게 커팅된 레드 컬러의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언제 어디서 꺼내 들어도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이템. 크리스털을 촘촘하게 장식한 케이스는 반짝이는 꾸뛰르 드레스를 떠올린다.

    VALENTINO BEAUTY ‘Go-Clutch’ & ‘Rosso Matte Mini #219A’ 페이스 파우더와 미니 립스틱, 두 가지 뷰티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는 발렌티노 뷰티 ‘고-클러치’. 정교한 디자인과 아이코닉한 로고, 어깨에 멜 수 있는 체인까지. 패션 액세서리로 더없이 탁월하다. 립스틱은 ‘로쏘 매트 미니 #219A’.

    YSL BEAUTY ‘Encre de Peau Cushion 2022 Over Noir Edition’ ‘올 블랙’으로 갈아입은 입생로랑 뷰티 ‘엉크르 드 뽀 쿠션 2022 오버 누아르 에디션’. 패션 하우스의 가방 디자인에서 모티브를 얻은 섬세한 스티치 장식과 가죽 소재로 완성한 모던한 매력이 일품이다.

    BYREDO ‘Eyeshadow 5 Colours #Sciomancer’ 빗방울이 떨어질 때 수면 위로 이는 물결에 영감을 얻은 바이레도 ‘아이섀도우 5 컬러스 #사이오맨서’의 케이스는 독보적인 미적 감각이 돋보인다. 톡톡 튀는 컬러 구성과 메탈릭한 텍스처 또한 볼거리.

    포토그래퍼
    이호현
    뷰티 에디터
    송가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