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RUISE INTO SUMMER

2022.05.09

by VOGUE PROMOTION

    CRUISE INTO SUMMER

    질 스튜어트 뉴욕,  그리고 글로벌 톱 모델 신현지와 함께한 낭만적인 여행의 순간.

    질 스튜어트 뉴욕은 실용성과 모던함을 잃지 않는 컨템퍼러리한 디자인 철학으로 일상적이면서도 우아한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질 스튜어트 뉴욕 여성이 ‘요트 클럽 앳 피어93(YACHT CLUB at PIER 93)’이라는 주제로 뉴요커의 세련된 마린룩을 표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뉴욕 맨하튼의 요트 클럽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푸른 바다와 요트 항해를 연상시키는 컬러 및 패턴에 우아한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 여름 시즌 휴양지 패션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질 스튜어트 뉴욕 여성은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톱모델 신현지를 뮤즈로 선정해 크루즈 여행을 테마로 한 화보를 촬영했다. 신현지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우승자로 데뷔해 글로벌 런웨이 부문 세계 2위에 오를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톱모델이다.

    화보 속 신현지는 부두의 요트를 배경으로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푸른 바다와 요트 항해를 연상시키는 뉴요커의 세련된 마린 룩과 시티 웨어가 돋보이는 질 스튜어트 뉴욕의 컬렉션. 러플 디테일이 특징인 슬리브리스 톱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흑백 대비가 매력적이다. 네이비 버튼 재킷과 핑크색 와이드 팬츠, 머플러처럼 연출한 스카프는 이번 시즌 크루즈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아이템. 화이트 민소매 탑에 닻을 모티브로 한 패턴 스커트를 더해 움직임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오프 듀티(Off-duty)룩’을 제안했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셔츠 드레스는 리조트룩으로 제격이다. 격식있는 자리에도 무리 없이 어울린다. 어깨에 버튼이 달려 있어 착용하기 손쉽고, 길이 조절이 가능한 네이비 점프수트 또한 슈즈의 매치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픈토 샌들을 곁들이면 좀 더 편안한 스타일링을, 힐을 매치하면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손색없는 룩이 완성된다.

    한편,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은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5월 9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JS 요트클럽’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요트 캡슐 컬렉션 가운데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요트 클럽 카바스백’을 증정하니 놓치지 말 것. 총 4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전국 주요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