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다양한 브레이드 헤어! 쉽고 예쁘게 잘 땋는 법

2023.01.25

다양한 브레이드 헤어! 쉽고 예쁘게 잘 땋는 법

길이가 길든 짧든, 웨이브가 있든 없든, 올여름은 무조건 땋아야 합니다. 그래야 쿨하니까요.

@busterknight

@gigihadid

@haileybieber

@haileybieber

@dualipa

올해 가장 많이 보이는 스타일이에요. 밀리 바비 브라운,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두아 리파 등 수많은 셀럽이 약속이나 한 듯 가늘게 땋아 베이비 브레이드 헤어를 완성했습니다. 일명 더듬이 앞머리. 헤어라인을 따라 한 꼬집 잡아 내린 후 귀 쪽으로 당기면서 땋으면 완성. 땋은 머리칼 양에 따라, 매치하는 의상에 따라 로맨틱하거나 힙한 무드를 내기도 합니다.

@micaganaraz

멀릿 헤어가 지루하다면 모델 미카 아르가나라즈처럼 땋아보세요. 색색의 고무줄로만 묶어 마무리하니 자유롭고 시크해 보입니다. 땀을 흘리거나 물에 젖어도 헤어스타일이 망가지지 않으니 페스티벌 룩에도, 비치웨어에도 잘 어울려요.

@crisherrmann

모델 크리스티나 헤르만은 목덜미 부근부터 촘촘히 땋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려야 더 청순해 보여요. 여기에 웨이브까지 더하면 로맨틱 지수 업!

@dualipa

@edielibertyrose

@oliviarodrigo

어릴적 추억 소환! 금손 엄마를 가진 친구들이 곧잘 하던 스타일이에요 두아 리파는 한 올도 남김 없이 올려 묶어 네 갈래로 땋아줬어요. 모델 에디 로즈도 여러 갈래로 땋은 후 볼캡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포티함을 강조했고요.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삐삐같이 귀여운 양 갈래 브레이드 헤어에 컬러풀한 스냅 클립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쇼핑 플랫폼 리볼브 페스티벌에서 켄달 제너. @revolve

베이비 브레이드 스타일로 함께 등장한 헤일리 비버와 켄달 제너. @kendalljenner

올여름 브레이드 헤어를 시도하고 싶지만 마이너스 손이라고요? 수많은 영상 중 가장 쉬운 브레이드 헤어 하우 투를 찾아왔으니 참고하세요.

브레이드 헤어 하우 투 #1

브레이드 헤어 하우 투 #2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