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올여름을 달굴 시리즈 4

2022.11.06

by 오기쁨

    올여름을 달굴 시리즈 4

    올여름 핫한 드라마 시리즈가 몰려옵니다. 드라마는 언제나 재미있지만, 뜨거운 여름밤 침대에 누워서 보는 TV는 가장 소박한 사치이기도 하죠. 다가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즐거움을 더할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넷플릭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그 시즌 4가 3년 만에 돌아옵니다. 에미상, 골든글로브, 그래미 등 많은 시상식에서 65개가 넘는 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글로벌 히트작이죠.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어느덧 훌쩍 자란 주인공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악의 존재를 기대하세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오는 5월 27일과 7월 1일, 파트를 나눠 넷플릭스에서 공개합니다. 

    <미즈 마블> 

    ‘미즈 마블’은  마블 코믹스 시리즈에서 사랑받는 캐릭터 중 하나죠. 마침내 그녀가 <미즈 마블> 주인공으로 데뷔합니다. 미즈 마블의 등장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도와 미래를 엿볼 수 있죠.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10대 히어로의 첫 솔로 작품인 만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16세 소녀 카말라 칸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며 팬 픽션을 좋아하는 괴짜입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특별한 점이 있죠. 에너제틱한 초능력입니다. 그동안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었던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히어로로 거듭나게 됩니다. <미즈 마블>은 오는 6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합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3

    넷플릭스 화제작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3가 돌아옵니다. 초능력을 가진 엄브렐러 아카데미 멤버들이 인류의 파멸과 종말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시즌 2의 모험이 우리를 1960년대 댈러스로 이끈 후, 히어로들이 현재로 돌아왔습니다. 

    흔히 히어로물은 캐릭터들이 강력한 초능력으로 세계를 구하는 모습에 초점을 맞추지만,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리즈는 히어로 개개인의 히스토리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끼리 호흡을 같이하는 모습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시즌 3에서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지 기대되는군요. 6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합니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 3

    넷플릭스 오리지널 10대 로맨스 코미디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 3가 오는 8월 12일 공개됩니다. 사랑스럽고 똑똑한 민디 캘링의 10대 시절을 엿볼 수 있는 가슴 뭉클한 성장 코미디죠. 밀레니얼 세대의 사랑이 궁금하다면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리즈를 정주행하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Courtesy of Disney+, Courtesy of Netfli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