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라치 공개 저격한 플로렌스 퓨
<미드소마>, <작은 아씨들>, <블랙 위도우> 등을 통해 할리우드에서 핫한 배우로 손꼽히는 플로렌스 퓨가 공개적으로 화를 냈습니다. 파파라치가 그녀의 심기를 제대로 건드렸기 때문입니다.

플로렌스 퓨와 윌 폴터가 최근 스페인 이비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을 향한 핑크빛 소문이 불거졌습니다. 남자 친구가 따로 있는데 난데없이 열애설이 퍼지자 그녀는 가만있지 않았습니다.
플로렌스 퓨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그는 “난 윌 폴터와 사귀지 않는다”고 못 박았죠. 그러면서 “친구들과 함께 해변에 갔다. 친구들은 언제나 우리로부터 0.5m 정도 떨어져 있지만 사진에서는 교묘하게 잘려나갔다. 사진마다 구석에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플로렌스 퓨가 공개한 사진에는 윌 폴터뿐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등장합니다.

플로렌스 퓨는 특히 파파라치에게 강하게 화를 냈는데요, 그는 “파파라치에 의해 때때로 사생활이 완전히 난장판이 될 수 있지만, 이 일을 조작하는 것은 실제로 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온라인에서 끔찍해질 필요가 없다”고 일침을 가했죠.

플로렌스 퓨는 현재 21세 연상의 배우 겸 감독 잭 브라프와 3년 넘게 열애 중인데요, 이번 해프닝으로 결별설까지 번졌지만 그녀가 직접 해명에 나서면서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여행
음악 따라 떠나는 여행, 클래식 축제 3
2025.03.21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 원칙 5가지
2025.12.13by 박수진, Hannah Jackson
-
푸드
미식을 한층 더 품격 있게 즐기는 법, 호텔 갈라 디너 3
2025.03.19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레이스업부터 버클까지, 무대 위 제니의 다양한 부츠 활용법
2025.12.08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26년 트렌드를 주도할 6가지 새로운 청바지 착용법!
2025.12.09by 김현유, Alexandre Marai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