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UXURY Blue MOMENTS

Living

The LUXURY Blue MOMENTS

2022-05-26T11:37:09+00:00 2022.05.26|

모던 럭셔리 위스키의 아이콘 조니워커 블루와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콘래드 서울이 만났다. 이 럭셔리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경험한 블루와의 다채롭고 깊이 있는 순간들.

IN GRAND JOSUN JEJU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Blue Suite Room’.

조니워커 블루만의 모던 럭셔리 감성으로 채워진 그랜드 조선 제주 곳곳에서 블루를 더욱 깊고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힐 스튜디오 스위트 ‘Blue Suite Room’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그랑 제이.

 

IN CONRAD SEOUL

콘래드 서울, 37 그릴 앤 바.

콘래드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깊은 풍미의 조니워커 블루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블루만의 비교할 수 없는 깊이로  당신을 초대한다.

JOHNNIE WALKER BLUE LABEL
UNRIVALLED DEPTH, REMARKABLY RARE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의 지난 200년간의 헤리티지를 한 병에 담은 특별한 위스키다. 워커 가문 특유의 깊고 그윽한 위스키 풍미를 그대로 재현하여 벨벳처럼 부드럽고 강렬한 풍미를 선사한다. 조니워커의 마스터 블렌더들은 스코틀랜드 전역의 오크통 1만 개당 하나의 비율로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수작업으로 엄선하고 블렌딩하여 조니워커 블루를 완성한다. 진귀한 원액으로 매년 한정된 수량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 병마다 고유의 일련번호를 부여하고 있다. 이 독보적인 희소성과 가치는 어떠한 위스키와도 비교할 수 없는 블루만의 특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