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운동 덕후’를 위한 여름 뷰티 파우치!

2022.07.16

‘운동 덕후’를 위한 여름 뷰티 파우치!

장마철의 대찬 빗줄기처럼 땀이 후드득 쏟아지는 습한 여름날에도 매끈한 ‘여름 보디’를 위해 오늘도 운동에 진심인가요? 준비 동작만 마쳤는데도 얼굴은 홍당무에 겨드랑이와 등은 땀으로 흥건히 젖어 있네요.

불쾌한 땀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하거나, 찝찝함을 향기롭게 바꿔주는 소취 효과의 제품, 운동 효과를 최대치로 높여주는 뿌리는 영양제 등 효과가 보장된 신기한 제품으로 살뜰하게 꾸린 운동 뷰티 파우치를 준비했습니다.

자, 이제 어떤 동작도 두렵지 않겠죠. 골프, 테니스 같은 아웃도어 운동부터 크로스 핏, 필라테스, 요가, 홈트까지! 운동하는 모든 순간에 함께하세요.

Surface Deep ‘Anti-Odorant Pads’

바르는 데오도란트는 들어봤어도, 닦아내는 데오도란트는 생소한가요? 서피스 딥 ‘안티 오도란트 패드’는 동그란 모양의 티슈 타입 데오도란트 제품으로, 두툼한 한 장의 코튼 패드로 양쪽 겨드랑이의 땀을 닦아낼 수 있게 고안했어요.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글리콜산 성분은 운동 직후, 피부 표면에서 냄새를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중화시키고, 피지 오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의 pH를 낮춰 박테리아가 쉽게 번식할 수 없도록 좀 더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죠. 건강한 유산균 성분은 피부 표면에 이로운 박테리아가 존재하도록 소염제로 작용해, 외부 자극이 감소됩니다. 사용할수록 점차 밝아지는 미백 효과는 덤!

Seeems ‘Performance Body Refresher’

실내에서 하는 필라테스나 PT 레슨처럼 강사와 몸을 가까이하는 일대일 강습을 받은 경험이 있다면 아마 더 공감할 겁니다. 절로 인상 쓰게 만드는 혹독한 동작이 난무하는 순간순간, 힘든 동작보다 신경 쓰이는 건 내게서 불쾌한 체취가 나지 않을까 하는 이유 있는 걱정이죠. 씸스 ‘퍼포먼스 바디 리프레셔’는 악취 분자를 흡수해 불쾌한 냄새를 단숨에 잡아줌으로써 본연의 살냄새처럼 은은하고 세련된 향을 선사합니다. 땀이 나기 직전, 운동 직후 혹은 샤워하기 힘든 상황에서 유쾌하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아요. 찝찝하고 민망한 땀 냄새를 향수나 보디 미스트로 가리기 급급했다면 오늘부터 똑똑한 보디 리프레셔로 바꿔보시길.

Swair ‘Showerless Shampoo’ 

땀과 기름기로 찌든 머리카락. 드라이 샴푸로 문제를 간단히 해결한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끈적임과 정수리 냄새는 악화되죠. 스웨어 ‘샤워리스 샴푸’는 파우더 타입 드라이 샴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제품입니다. 미스트 타입의 스프레이를 뿌린 뒤, 수건으로 물기를 털어 말릴 때 먼지, 땀 같은 이물질을 적극적으로 제거하죠. 제품명처럼 비누칠이나 헹굼 없이 머리카락의 상쾌한 향과 텍스처를 만끽할 수 있어요. 자연 유래 추출물 사용은 기본. 더 뿌듯하고 기분 좋은 건 샤워리스 샴푸를 사용하면 연간 약 1,400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The Nue Co. ‘Magnesium Ease’


운동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헬린이’도 마그네슘의 중요성을 빠삭하게 인지하고 있을 겁니다.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은 325가지 생화학적 반응에 필수적으로 작용할 뿐 아니라 수면의 질, 근육, 신경과 심장 기능에 크게 영향을 미치죠. 더뉴코 ‘마그네슘 이즈’는 뿌리는 미스트 타입의 마그네슘 보충제로 알약 형태로 된 마그네슘 보충제보다 다섯 배 정도 효과가 좋아요.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기 때문인데요, 마그네슘과 라벤더, 강력한 항염증제인 헬레날린을 함유한 아르니카 오일 성분이 이완을 돕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합니다. 운동 후 근육 회복 속도를 높이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보조제로 활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Megababe ‘Thigh Rescue’

지난 주말 등산이나 서핑, 실내 트레이닝으로 영광의 상처가 생겼다고요? 혹은 거침없는 자외선으로 살이 벗겨지는 불상사가 생겼나요? 메가베이비 ‘따이 레스큐’는 마찰을 방지하는 밤 타입의 보호 스틱으로 상처에 따가운 통증을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알로에, 포도씨 오일이 연약해진 피부를 단단히 보호하고, 비타민 E가 풍부한 석류씨 추출물과 오렌지 오일, 생강 뿌리 추출물의 세포 재생 능력이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피부가 쓸리는 고통에도 운동을 멈출 수 없을 때, 따가운 피부 위로 레깅스나 양말을 착용할 때 간절히 찾게 될 거예요. 허벅지, 발, 어깨, 팔꿈치 등 얼굴을 제외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합니다.

컨트리뷰팅 에디터
우주연
포토
Courtesy Photo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