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이 직접 밝히는 피부 관리 비법

Beauty

킴 카다시안이 직접 밝히는 피부 관리 비법

2022-06-03T16:35:54+00:00 2022.06.03|

KKW 향수와 뷰티 사업을 돌연 중단했던 킴 카다시안이 다시 뷰티업계로 돌아왔습니다. 기존 라인을 리뉴얼하는 대신, 아예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SKKN 론칭을 통해서입니다. 

 

 

“마침내 여러분에게 ‘SKKN by Kim’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뻐요! 시작부터 끝까지 제가 직접 개발한 아홉 가지 단계의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저는 그동안 세계 최고의 피부과 의사와 에스테티션으로부터 피부와 스킨케어에 대해 배우는 특권을 누려왔어요. 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제가 그동안 축적해온 지식과 노하우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17년 론칭한 기존 뷰티 브랜드 사업을 중단하면서 킴은 “더 새롭고, 모던하며,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뮬러로 돌아오겠다”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색조와 향료 제품 대신 피부 과학을 접목한 순수 스킨케어 브랜드를 론칭한 거죠.  

 

 

수년간 건선이라는 피부 질환으로 고통받은 킴 카다시안은 의사와 전문가들을 통해 피부 관리 비법을 배우고 연구해왔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마치 동생들에게 알려주듯, 자신이 배운 비법을 좀 더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싶었다고 하는군요. 

 

부드럽지만 강력한 효과를 지닌 각질 제거제, 탄력과 광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 페이스 크림, 색소침착과 잔주름을 완화하는 비타민 세럼 등 모두 아홉 가지 제품 라인은 리필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월 21일부터 skknbykim.com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