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찰리 푸스×방탄소년단 정국

2022.11.04

찰리 푸스×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이 개인 활동을 본격화하기로 한 가운데, 멤버 정국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팝 가수 찰리 푸스와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돼 오는 24일 곡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찰리 푸스는 17일 SNS를 통해 곧 발매될 자신의 새 싱글 ‘Left and Right’에 정국이 피처링을 한다고 예고했습니다. 

그는 이날 자신과 정국이 영상통화를 하는 컨셉으로 신곡과 관련된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정국은 찰리 푸스의 요청에 따라 노래 제목처럼 좌우로 움직이며 몇 소절을 불렀습니다. 감미로운 정국의 보컬에 찰리 푸스는 “이건 정말 멋진 곡이 될 거야”라며 기대를 숨기지 않았습니다.

찰리 푸스와 정국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 2018년 국내에서 열린 ‘2018 MBC 플러스×지니 뮤직 어워드’에서 찰리 푸스와 정국이 호흡을 맞춘 바 있죠. 당시 두 사람은 찰리 푸스의 대표곡 중 하나인 ‘We Don’t Talk Anymore’와 방탄소년단의 노래 ‘Fake Love’를 함께 불렀습니다. 

또 정국은 지난 4월 ‘제64회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콜라보레이션하고 싶은 가수로 찰리 푸스를 언급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 (프리랜서)
포토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