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시트 마스크 효능 업그레이드하는 법

2022.06.24

by 권민지

    시트 마스크 효능 업그레이드하는 법

    손쉬운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면 시트 마스크만 한 것이 없습니다. 깨끗한 얼굴에 붙이거나 바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더 효과적인 방법을 원한다면 다음 팁을 참고하세요. 

    @niastiley

    @violette_fr

    1 가장 중요한 클렌징
    깨끗한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야 더 선명하게 잘 표현되는 법. 시트 마스크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침투하길 바란다면 깨끗하게 닦아낸 피부는 필수입니다. 

    2 모공 활짝 열기
    스팀 타월을 얼굴에 덮어 모공을 살짝 열어주세요. 닫힌 피부 길이 활짝 열립니다. 

    @haileybieber

    @haileybieber

    @niastiley

    @camimendes

    3 시트 마스크 레이어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대로 시트 마스크를 조합하세요. 번들거리는 이마엔 피지 조절 마스크를, 건조한 양 볼엔 수분 마스크를 붙이는 식이죠. 헤일리 비버의 꿀팁은 워시 오프 수분 마스크를 올리고 그 위에 아이 마스크를 얹어두는 것이라고 합니다. 눈가를 밝히는 동시에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어 일석이조. 

    4 리버서블 시트 마스크
    시트 마스크를 붙였다면 10분 뒤 뒤집어서 다시 붙여주세요. 미처 흡수되지 않은 에센스까지 완벽하게 피부에 침투할 테니까요. 시트 마스크 대부분이 양면 모두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5 마사지 툴 사용
    괄사나 페이스 롤러로 시트 마스크 위를 마사지해보세요. 시트 마스크가 일종의 보호막 역할을 하니 자극을 방지하고, 부기는 금세 사라지죠. 마사지 효과로 피부 혈액순환은 원활해지고, 유효 성분은 곧바로 흡수되고요. 

      프리랜스 에디터
      김초롱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