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프로미스나인 컴백 앞두고 사고

2022.11.04

프로미스나인 컴백 앞두고 사고

2017년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걸 그룹이죠.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을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해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7일 미니 5집 앨범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 발매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틀 전인 25일 교통사고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멤버 아홉 명 중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이 교통사고가 나자 멤버들은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행히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해당 멤버들은 당분간 회복 상황을 지켜봐야 해 컴백 행사 중 일부는 진행하기 어려워졌습니다. 다만 앨범 발매는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미니 5집 앨범의 온·오프라인 미디어-팬 쇼케이스는 진행하지 않기로 했으며, 사고를 당한 멤버 다섯 명은 컨디션 회복 상태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5집 앨범의 선주문량이 16만 장을 넘겨 자체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대를 모았는데요, 뜻밖의 사고에 팬들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멤버들이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플레디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