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조이풀!’ 이하늬의 만삭 화보 비하인드 공개

2022.07.04

by 황혜원

    ‘조이풀!’ 이하늬의 만삭 화보 비하인드 공개

    “두 개의 심장이 뛰는 사람”

    누군가 임신이 무어냐고 묻는다면, 이하늬 배우가 동그란 우주를 품고 했던 이 대답을 해야겠습니다. 흔히 쉴 새 없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축구 선수를 일컬어 두 개의 심장이라 말하지만, 엄마들은 실제로 두 개의 심장으로 아홉 달을 산다는 걸 새삼 깨달았거든요.

    지난 5월 배우 이하늬는 <보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10년 넘게 배우 생활을 해온 그녀에게 촬영이 큰일이겠습니까마는 그날을 준비하던 <보그> 팀의 마음은 남다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임신 8개월 차에 배를 노출하고 찍는 우리나라 첫 만삭 화보이자, 패션 화보였으니까요. 하지만 우려와 달리 이하늬는 특유의 웃음과 건강한 바이브로 촬영장을 장악해버렸죠.

    이하늬 “임산부도 스스로 섹시하다고 여길 수 있어요”

    화보를 찍은 계기에 대해서도 “배우들은 임신을 했어도 배가 나오는 것을 숨기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어 안타까웠다”며 “임신 기간이 너무 행복하고 그 에너지가 너무 좋아서 대중과 좀 나누고 싶고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았다”고 긍정적인 시각을 내보였습니다.

    “제가 행복한 게 태교라고 생각했다. 특별한 태교 또한 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그저 자신이 좋아하는 자연을 벗 삼아 요가나 운동을 매일 하면서 지냈다는 거죠. 이하늬는 “생명이 주는 에너지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라고 말하며 “제 안에 심장이 두 개 뛰는 이 시기를 잘 마무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다음은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임신이 얼마나 황홀하고 아름다운 일인지 몸소 보여주던 그녀가 지난 6월 20일 딸 조이를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 가족의 축하와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따뜻한 응원으로 지켜봐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이하늬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죠.

    조이도 긍정적이고 밝은 친구일까요?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그녀의 에너지로 봤을 때는 예사롭지 않은 친구인 것만은 분명합니다.

    두 개의 심장만큼이나 강렬하던 만삭 화보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합니다. 화보를 찍은 이유부터 그녀가 꿈꾸는 이하늬라는 엄마의 모습까지, 직접 만나보세요.

    에디터
    황혜원, 이인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