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무대로 돌아오는 김선호
배우 김선호가 오랜만에 연극 무대를 통해 대중 앞에 섭니다.
김선호는 오는 8일 서울 대학로에서 개막하는 연극 <터칭 더 보이드>에 출연합니다. <터칭 더 보이드>는 1985년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페루 안데스산맥 시울라 그란데의 서쪽 빙벽을 알파인 스타일로 등정한 영국인 산악가 ‘조 심슨’과 ‘사이먼 예이츠’의 생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김선호는 극 중 조난 사고로 설산에 고립된 젊은 산악인 ‘조’ 역을 맡았습니다. 해당 역할로 배우 신성민, 이휘종, 세 사람이 캐스팅되어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김선호의 연극 무대 복귀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는 2009년 대학로 창작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해 연극계에서 내공을 쌓은 바 있죠. 특히 연극계 아이돌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은 그가 복귀 첫 발걸음으로 다시 연극 무대를 선택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연극은 지난해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을 겪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공식적으로 서는 자리라 의미가 큽니다. 지난해 김선호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중 전 연인과의 스캔들이 공개되면서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죠.
당시 김선호가 전 연인과 나눈 대화 등이 공개되며 여론이 반전됐지만, 그는 전 연인에게 사과하고 결국 대중에게서 멀어졌습니다. 이후 출연이 예정되어 있던 박훈정 감독의 영화 <슬픈 열대> 촬영을 제외하고는 외부 활동을 자제해왔습니다.
오랜만에 김선호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터칭 더 보이드>는 일찌감치 그의 출연 회차가 모두 매진됐습니다. 다시 무대에 선 김선호가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추천기사
-
패션 뉴스
존 갈리아노, 메종 마르지엘라에 작별 고하다
2024.12.12by 오기쁨
-
워치&주얼리
WISH YOUR LUCK
2024.12.14by 이재은
-
패션 트렌드
영국 '보그' 에디터 선정 스파 브랜드 최고의 청바지 8
2024.12.14by 황혜원, 장성실, Julia Storm
-
패션 뉴스
한강의 노벨 시상식 룩과 작가코어
2024.12.11by 이숙명
-
엔터테인먼트
킬리언 머피가 제작·주연한 크리스마스 영화
2024.12.05by 김나랑
-
아트
소설가 50인이 뽑은 올해의 소설 '이중 하나는 거짓말'
2024.12.09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