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드 브로우 할 때 주의!

Beauty

블리치드 브로우 할 때 주의!

2022-07-06T17:42:53+00:00 2022.07.06|

얼마 전 켄달 제너가 눈썹 실종 룩을 보여준 후 많은 셀럽이 눈썹을 밝은 톤으로 탈색한 블리치드 브로우(Bleached Brow)를 선보이기 시작했어요.

@gigihadid

 

@bellahadid

 

@hyunah_aa

 

@peach.butt_

 

@jennierubyjane

눈썹 하나만 없어졌는데 오히려 존재감은 확 살아나는 마법! 눈 위를 답답하게 막던 눈썹이 사라지면서 눈이 더 크고 동그랗게 보입니다.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내고요.

올여름 블리치드 브로우를 시도하기 전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윌리엄 스콧이 알려주는 팁을 참고하세요.

@marcjacobs

이사마야 프렌치와 윌리엄 스콧 모두 “탈색 전 눈썹 주위 피부에 바를 바셀린이나 아쿠아퍼 같은 크림을 꼭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블리치 크림이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죠. 준비를 마쳤다면, 브로우 브러시를 사용해 블리치 크림을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코팅하듯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그리고 도톰하게 올려놓은 블리치 크림이 보이지 않도록 랩이나 포일로 덮어줍니다. 블리치 크림이 마르지 않아야 하거든요. 따뜻하고 따끔따끔한 느낌이 든다면 제대로 된 겁니다.

5분 후부터는 3분 가격으로 스패출러로 크림을 ‘쓱’ 걷어내고 눈썹 컬러를 체크해야 합니다. 목표는 완전히 피부 톤에 가까워지는 것. 백금색이 될 때까지 기다리면 안 되니 20분 이상 지체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혹시 탈색한 눈썹이 마음에 들지 않아 본래 색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윌리엄 스콧은 자신의 눈썹 컬러보다 한 톤 밝은 색을 선택해 염색하라는 팁을 전했습니다. 탈색한 눈썹이 색을 빠르게 흡수해 쉽게 어두워지기 때문입니다. 눈에 묻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니 손재주가 없는 초보자라면 헤어 숍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