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출시 론칭쇼

2022.07.12

by VOGUE PROMOTION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출시 론칭쇼

    리만코리아가 지난 1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너뷰티 브랜드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 신제품 론칭쇼라이픈, 유어 라이프(LIFEN, YOUR LIFE) 성황리에 마쳤다.

    3천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미디어 레이저 쇼로 개막된 이번 행사는생동감, 당신의 삶과 같다라는 테마의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신제품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 화려한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제품 소개, 마케팅 플랜 PT, 전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쇼 12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테마에 맞춘 12가지 스타일의 별도 부스, 다양한 포토존과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실시되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 새로운 뮤즈인 이영애의 TVCF영상과 축하 메시지가 최초로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 리만 코리아가 독점 계약한 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2중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비오틴을 주원료로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닝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