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짧은 손톱도 길어 보이는 프로들의 비법

2022.07.17

by 권민지

    짧은 손톱도 길어 보이는 프로들의 비법

    현재 네일 아티스트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은 바로 ‘이탤리언 네일’입니다. 손가락까지 길고 예뻐 보이게 만드는, 실생활에서도 아주 유용한 스타일이죠.

    핵심은 손톱이 길어 보이도록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 인스타그램에서 @thehotblend 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네일 아티스트, 알렉산드라 텔레키(Alexandra Teleki)는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클래식한 풀 컬러 네일이나 프렌치 네일에서 주로 사용합니다피부를 건드리지 않으면서 큐티클에 최대한 가깝게 매니큐어 브러시를 가져갑니다. 그리고 손톱 양쪽에 약간의 공간을 남기면서 세로로 매니큐어를 발라줍니다.”

    원 컬러 외의 옵션을 찾는다면 손톱 끝에만 이탤리언 네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손톱 양쪽 끝까지 꽉 채워서 초승달 모양을 만드는 클래식한 프렌치 네일과 달리 이탤리언 네일은 손톱 양쪽 끝에서 약간 떨어진 채로 시작해 U 셰이프를 그리면 됩니다. 손톱이 더 길어 보이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죠.

    텔레키가 한동안 고객에게 사용해온 이 방법은 현재 네일 분야에서 아크릴 연장 없이 손톱을 길어 보이게 하는 아주 훌륭한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큐티클 제거 등의 다른 방식과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어떤 손톱 모양인지가 가장 중요해요.” 이탤리언 네일은 짧고 넓거나 각진 타원형(Squoval) 손톱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미 손톱이 긴 사람이 이탤리언 네일을 할 경우 손톱이 더 좁아 보이고 매니큐어가 튀어 보일 수 있거든요. 이럴 때는 기존 방식으로 매니큐어를 바르세요.

    Hannah Coates
    사진
    Gilbert Carrasquillo
    출처
    www.vogue.co.u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