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여행 가서 뭘 입지? 참고하기 좋은 스타들의 바캉스 룩!

2022.08.02

by 소지현

    여행 가서 뭘 입지? 참고하기 좋은 스타들의 바캉스 룩!

    제주부터 파리, 친퀘테레, LA까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세계 각지에서 여유를 즐기는 스타들의 OOTD를 들여다봤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참고하면 딱 좋을 스타들의 홀리데이 룩을 소개합니다. 

    @noodle.zip

    @noodle.zip

    멤버들과 함께 미국 시애틀을 찾은 (여자)아이들의 미연. 쾌청하고 푸르른 하늘과 핑크 컬러가 깃든 금발 헤어가 완벽히 어우러지는 미연의 홀리데이 룩은? 국내 브랜드 마론에디션의 핑크 드레스! 솜사탕이 떠오르는 색감과 사이드 스트링 디테일이 포인트인 드레스로, 여행지에서 ‘인생 샷을 보장해줄 아이템이죠. 미연은 딥 그레이 미니 백과 청키한 블랙 샌들을 매치해 걸리시한 드레스에 보이시한 무드 한 스푼을 더했어요.

    @hi_sseulgi

    @hi_sseulgi

    자연의 풍경이 그대로 ‘이 되어주는 곳, 제주! 제주를 찾은 레드벨벳 슬기의 OOTD는 편안하며서도 스타일리시합니다. 화이트 탱크 톱에 아모멘토의 에크루 컬러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베스트의 경우 손맛이 느껴지는 크로셰 디테일이 돋보여 여름 휴가지에서 커버 업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여기에 벨벳 캐니언(Velvet Canyon)의 블랙 스퀘어 선글라스를 매치해 룩을 시크하게 마무리했습니다. 

    @kieunse

    @kieunse

    코모부터 피렌체, 로마까지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온 기은세! 친퀘테레에서 기은세가 선택한 홀리데이 룩은 잔잔하고 목가적인 플로럴 프린트가 돋보이는 온앤온의 롱 드레스! 여기에 샤넬의 보터 햇을 매치해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완성했어요.

    또 하나! 하와이를 찾은 기은세는 잉크의 랩 블라우스와 롱스커트로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했는데요. 기은세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다면 레몬이나 오렌지 같은 시트러스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해요!

    @vousmevoyez

    @vousmevoyez

    캘리포니아주 LA 퍼시픽 팰리세이즈에 있는 뮤지엄 게티 빌라를 찾은 정수정. 레드 컬러 플로럴 스티치가 특징인 후즈(Rouje)의 니트 톱에 베이지 볼레로, 스트레이트 핏의 중청 데님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에스파드리유로 유명한 스페인 브랜드 까스따네르의 블랙 웨지 힐을 매치해 바캉스 무드를 완벽하게 살렸습니다. 

    @sooyoungchoi

    @sooyoungchoi

    여름이면 빛을 발하는 ! 통기성이 뛰어난 데다 몸에 붙지 않아 시원하고, 보기에도 상쾌해 여름에 특히 사랑받는 소재죠. 한옥에서 힐링 타임을 즐기는 최수영이 선택한 홀리데이 룩도 리넨 소재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와이드 팬츠입니다. 세련되고 편안한 바캉스 룩을 연출한 최수영은 렉켄(Rekken)의 딥 베이지 샌들로 룩의 통일감을 높였는데요. 최수영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 근사한 톤온톤 룩을 완성해보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빈티지한 빨간 장미 패턴이 특징인 블랙 미니 드레스를 선택한 김나영! 파리 출장에 맞춰 잔느 다마의 프렌치 시크 감성이 느껴지는 후즈의 컬렉션을 선택한 센스가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레드 프레임의 선글라스부터 핑크 컬러의 샤넬 체인 백, 그레이 삭스와 매치한 나이키 코르테즈까지!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무드의 드레스에 사랑스럽고 쾌활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hyunah_aa

    @hyunah_aa

    김나영과 마찬가지로 파리를 찾은 현아! 현아의 룩은 좀 더 포멀하고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상앗빛의 테일러드 튜브 톱과 슬랙스로 연출한 스타일링은 데이웨어는 물론 볼드한 주얼리와 블랙 스틸레토를 매치한다면 이브닝 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룩이죠? 현아는 로고 플레이 스트랩이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의 로에베 아마조나 16 스퀘어 백을 매치했는데요. 이처럼 심플하고 클린한 룩에 비비드한 액세서리를 더하는 식으로 악센트를 주는 것 역시 추천 스타일링입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