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2 온다
많은 이에게 사랑받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곧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시즌 2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분위기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대형 로펌에 입사해 변호사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우영우의 활약과 사회문제를 다루며 호평받았죠.
우영우 역을 맡은 박은빈을 비롯해 강태오, 강기영,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드라마는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 시즌으로만 끝내기에는 아쉽다는 의견을 반영한 제작사가 시즌 2로 돌아오기로 결정했습니다.
17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제작사 에이스토리의 이상백 대표는 시즌 2 제작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이 대표는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2를 제작할 것”이라며 2024년쯤 시즌 2를 방송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 2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이 대표는 이에 대해 “출연진과 제작진의 스케줄 조율이 쉽지 않아 많은 논의를 거쳐야 할 것이다. 하지만 출연진을 비롯해 연출, 작가 등 제작진 역시 교체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구성원을 90% 이상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목표라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시즌 2를 방송할 때까지 관심도가 낮아지지 않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이미 동명의 웹툰으로 연재하고 있는데요, 곧 뮤지컬로도 제작할 예정입니다.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을 맡은 뮤지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2024년 초연할 예정입니다.
아직 우영우가 전하려는 메시지는 많이 남았습니다. 한층 더 성장한 우영우의 다음 이야기,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추천기사
-
셀럽 뉴스
화려하게 막 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스 투어'
2024.12.10by 오기쁨
-
아트
시대정신 독립영화
2024.12.06by 정지혜
-
엔터테인먼트
발레리노 전민철 "제 춤이 치유의 역할을 했으면 좋겠어요"
2024.11.25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
엔터테인먼트
'로판 대공'이 현대 서울에 나타난다면?
2024.11.29by 이숙명
-
패션 아이템
맨발로 신고 싶은 완벽한 겨울 신발
2024.12.12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