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들이 여행지에서 남긴 패셔너블 인생 샷 #2

2022.08.20

by 권민지

    셀럽들이 여행지에서 남긴 패셔너블 인생 샷 #2

    2022년 여름, 슈퍼 셀럽들이 여행지에서 입은 베스트 룩 11.

    Instagram @Sharonstone

    가장 관능적인 배우로 꼽히는 샤론 스톤이 7월에 포스팅한 이 사진은 인터넷에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뜨거운 태양 아래, 끝내주게 시원시원하고 섹시한 애티튜드가 압권입니다.

    Instagram @Helenachristensen

    슈퍼모델 헬레나 크리스텐슨은 덴마크 보른홀름섬에서 휴가를 즐겼습니다. 스트라이프 원피스 수영복에 반다나를 매치한 모습에서 정말이지 여유로운 해변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군요.

    Instagram @Lalalalisa_m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6월 초 불가리 갈라에서 선보인 핑크공(Pinkong)의 선샤인 옐로 드레스! 배를 살짝 드러낸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가 리사의 발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Instagram @Soojmooj

    수주가 선택한 전위적인 뮈글러의 드레스! 슈퍼모델답게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여름 룩을 선보였습니다.

    Instagram @ashleygraham

    쌍둥이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사진을 주로 포스팅하는 모델 애슐리 그레이엄. 하지만 이 단독 샷에서는 컬러풀한 코르셋 톱을 입고 한껏 포즈를 취하며 ‘모델 엄마 모먼트’를 보여주었습니다.

    Instagram @Emrata

    자신이 만든 브랜드 이나모라타(Inamorata)의 스윔 라인 비키니를 입고 그림 같은 해변에서 31번째 생일을 기념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Instagram @Haileybieber

    헤일리 비버의 스포티하며 위트 있는 여름 룩! 노마 카말리(Norma Kamali) 스윔수트와 뉴발란스 스니커즈, 거꾸로 쓴 볼캡, 손에 든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캘리포니아 룩입니다.

    Instagram @Kimkardashian

    바다에서 트윈 비키니를 착용한 킴 & 클로이 카다시안!

    Instagram @Bellahadid

    벨라 하디드는 여러 장의 사진을 한 번에 업로드하는 것을 즐기죠. 해변에서 비즈 장식을 더한 핑크 비키니를 입고 조개껍데기를 갖고 노는 이 슈퍼모델의 최근 모습은 단연 돋보입니다.

    Instagram @Dualipa

    두아 리파는 ‘퓨처 노스탤지어(Future Nostalgia)’ 투어 기간에 제트기를 타고 전 세계를 돌아다녔습니다. 이 사진은 몬트리올에 머물면서 포스팅한 거죠. 하우스 오브 써니(House of Sunny)의 레트로 프린트 톱과 리던(Re/Done)의 데님 쇼츠를 입은 모습!

    Instagram @Nickjonas

    프리앙카 초프라(Priyanka Chopra)가 남편 닉 조나스(Nick Jonas)와 함께 그녀의 40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올린 사진. 카보산루카스의 해변에서 보낸 로맨틱한 시간이 그대로 담겼군요.

    셀럽들이 여행지에서 남긴 패셔너블 인생 샷 #1

      British Vogue
      출처
      www.vogue.co.u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