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슈즈로 맞이하는 가을

Fashion

발레리나 슈즈로 맞이하는 가을

2022-08-22T15:43:32+00:00 2022.08.22|

올가을 쇼핑 리스트 상단에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은 스웨터도, 부츠도 아닙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

Courtesy of Miu Miu

미우미우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그 어떤 브랜드보다 활용도 높은 룩으로 가득했습니다.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미니스커트, 아가일 니트엔 레더 팬츠, 하늘하늘한 드레스에 투박한 부츠 등 모두 데일리로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었죠. 텍스처도 다양해 눈도 즐거웠고요.

그중에서도 눈길을 끈 건 바로 발레리나 슈즈입니다. 은은한 새틴 소재에 단정하게 박힌 로고 스트랩이 사랑스럽지 않나요? 발목을 감싸는 긴 리본 끈 장식이 특징이던 2016년 S/S 컬렉션 발레리나 슈즈에 비해 실루엣은 참 심플해졌습니다. 덕분에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겠군요.

게다가 색상도 다양한데요. 파우더 블루, 레드, 핑크, 브라운, 화이트로 총 다섯 가지입니다. 어쩜 이렇게 하나하나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색별로 쟁여두고 싶을 정도죠.

맨발에 꼭 신지 않아도 돼요. 이번 시즌 스타일링 팁은 바로 양말이거든요.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올라오는 니하이 삭스를 선택하되 가을인 만큼 톡톡한 니트 소재 어떤가요? 슈즈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색으로 고르면 더 좋겠죠! 컬렉션 룩처럼 미니스커트나 플리츠 스커츠를 매치하면 더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볍고 편안합니다. 신발장 앞에 쭈그려 앉아 끈을 묶을 필요도 없죠. 어떤가요, 그대로 발을 쏙 집어넣고 나가면 왠지 센티한 가을도 가뿐하게 보낼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