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슈즈로 맞이하는 가을
올가을 쇼핑 리스트 상단에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은 스웨터도, 부츠도 아닙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우미우의 발레리나 슈즈!
미우미우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그 어떤 브랜드보다 활용도 높은 룩으로 가득했습니다.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미니스커트, 아가일 니트엔 레더 팬츠, 하늘하늘한 드레스에 투박한 부츠 등 모두 데일리로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었죠. 텍스처도 다양해 눈도 즐거웠고요.
그중에서도 눈길을 끈 건 바로 발레리나 슈즈입니다. 은은한 새틴 소재에 단정하게 박힌 로고 스트랩이 사랑스럽지 않나요? 발목을 감싸는 긴 리본 끈 장식이 특징이던 2016년 S/S 컬렉션 발레리나 슈즈에 비해 실루엣은 참 심플해졌습니다. 덕분에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겠군요.
게다가 색상도 다양한데요. 파우더 블루, 레드, 핑크, 브라운, 화이트로 총 다섯 가지입니다. 어쩜 이렇게 하나하나 다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색별로 쟁여두고 싶을 정도죠.
맨발에 꼭 신지 않아도 돼요. 이번 시즌 스타일링 팁은 바로 양말이거든요.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올라오는 니하이 삭스를 선택하되 가을인 만큼 톡톡한 니트 소재 어떤가요? 슈즈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색으로 고르면 더 좋겠죠! 컬렉션 룩처럼 미니스커트나 플리츠 스커츠를 매치하면 더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볍고 편안합니다. 신발장 앞에 쭈그려 앉아 끈을 묶을 필요도 없죠. 어떤가요, 그대로 발을 쏙 집어넣고 나가면 왠지 센티한 가을도 가뿐하게 보낼 것 같지 않나요?
추천기사
-
아트
성수에서 한남까지, 서울 '핫플' 속 전시 3
2025.01.09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겨울과 봄을 감쪽같이 이어줄, 실속 있는 아우터 6
2025.01.17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설 연휴에 참고할 만한 셀럽들의 휴가 룩, 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5.01.20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주름이 자글자글! 2025년의 로퍼는 흐물흐물해야 제맛
2025.01.16by 안건호
-
엔터테인먼트
림킴과 김창완의 조화, '초야'
2025.01.07by 김나랑
-
패션 트렌드
올 봄과 여름 분위기를 책임질 2025 드레스 트렌드
2025.01.21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