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해리 스타일스 ‘커플 룩’이 보여주는 장기 연애의 신호

2022.08.23

by 황혜원

    해리 스타일스 ‘커플 룩’이 보여주는 장기 연애의 신호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커플,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입니다. 열 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최근 행보에서 ‘스타일’이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안정적인 장기 연애의 냄새가 폴폴 났거든요.

    해리 스타일스, 10세 연상 감독과 열애설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는 지난 8월 18일 뉴욕 소호의 한 이탤리언 레스토랑에서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나섰다가 몰려든 사람들 때문에 꽤 고생했지만, 둘은 아주 편안한 모습이었습니다. 복장도 마찬가지였죠. 같은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색상을 맞춰 입는 등 커플이라는 걸 티 내기 위해 애쓴 흔적이 없었거든요.

    Splash News

    Splash News

    이날 올리비아는 플로럴 프린트의 맥시 스커트에 네이비 티셔츠를 매치하고, 아디다스×구찌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신었습니다. 해리는 오픈워크 셔츠, 테일러드 트라우저에 반스를 신었고요. 이 커플의 공통점은 단 한 가지, 여유로워 보인다는 것이었죠.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구찌의 점프수트를 입은 해리 스타일스. @harrystyles

    알다시피 해리는 무대 위에서 누구보다 패션에 진심입니다. 지난 2019년 런던 징글벨 볼 무대에서 그가 입은 글리터 데님 점프수트는 여전히 회자될 만큼 멋졌죠. 2022년 코첼라 페스티벌에선 첫날에는 스팽글이 촘촘히 박힌 구찌의 점프수트를 입고 헤드라인을 장식했고요. 주말 무대에서는 핑크 깃털 코트에 핫 핑크 메탈릭 트라우저를 매치하는 완벽한 트렌드 컬러 룩으로 무대를 완전히 장악해버렸죠. 하지만 그는 평소에는 격식 없는 캐주얼 룩을 선호합니다.

    70년대 섹스 심벌로 변신한 해리 스타일스, 그가 선택한 신인 디자이너

    올리비아도 쉽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옷을 즐기고요. 청바지, 후드 티셔츠는 옷장의 필수품이죠. 게다가 그녀는 해리 스타일스가 판매하는 굿즈 셔츠도 즐겨 입습니다.

    올리비아 와일드가 연출하고, 해리 스타일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 <걱정 말아요 그대> 포스터.

    아직 커플로 레드 카펫 데뷔는 하지 않은 두 사람. 다가올 베니스영화제에 올리비아가 연출하고, 해리가 주연인 영화 <걱정 말아요 그대(Don’ t Worry Darling)>가 초청받았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레드 카펫을 걷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공식 석상에서는 프로페셔널 그 자체인 두 사람은 어떤 스타일을 선택할지 기대됩니다.

    에디터
    황혜원
    포토
    Splash News, Courtesy Photos, 해리 스타일스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