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제너의 올가을 신발은?

Fashion

켄달 제너의 올가을 신발은?

2022-08-25T16:42:09+00:00 2022.08.24|

비키니와 야구 모자로 여름을 보낸 켄달 제너가 슬슬 다음 계절을 준비하는 듯합니다. 과연 켄달 제너는 올가을에 어떤 옷을 입을까요? 최근 그에 대한 힌트를 슬쩍 내비쳤습니다. 바로 카이트(Khaite)와 더 로우의 신발에서 말이죠.

Getty Images

켄달은 지난 8월 22일 LA에서 두꺼운 버클이 돋보이는 카이트의 뮬을 착용했습니다. 여기에 청바지와 크롭트 티셔츠, 선글라스와 매끈한 숄더백까지 모두 올 블랙으로 컬러를 통일했죠. 뮬 앞코의 곡선은 올여름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었는데요, 이런 모습은 가을까지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켄달 제너가 좋아하는 버켄스탁의 보스턴과 실루엣도 비슷하죠.

Getty Images

그녀가 즐겨 신는 신발이 한 켤레 더 있는데요. 바로 더 로우의 태슬 로퍼입니다. 이 신발을 신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회색 슬리브리스 톱과 일자로 떨어지는 생지 데님의 조합을 통해 켄달 제너가 미니멀한 옷에 얼마나 빠져 있는지 알 수 있죠!

요즘 켄달 제너의 스타일링에선 오히려 굽 높은 신발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인데요. 파티에서도 미니멀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면, 그녀가 한동안은 점잖은 옷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신발이 필요하다면, 켄달 제너의 신발을 참고하시죠. 그녀의 스타일링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