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로 가족 여행을 떠난 스타들이 머문 숙소는?

2023.02.09

by 이정미

    제주로 가족 여행을 떠난 스타들이 머문 숙소는?

    제주로 가족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주목하세요! 스타들이 직접 묵어보고 극찬한 제주 숙소 네 곳을 소개합니다. 

    #노홍철 #누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먹보와 털보> 제주 편에서 노홍철과 비,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던 숙소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에 자리한누울이랍니다. 돌집 세 채를 이어 만든 공간으로, 거실과 노천탕, 마당에서 모두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다로 이어지는 회랑과 주변 야자수가 자아내는 이국적인 풍경은 발리를 연상케 하죠. 방명록에 “천국이 있다면 여기일까?”라는 멘트와 함께 재방문 의사를 밝힌 노홍철은 이번엔 가족과 다시 찾아 휴가를 즐겼습니다.  

    #김나영 #시옷미음집

    제주를 사랑하는 스타, 김나영. 올여름 연인 마이큐, 두 아들과 함께 제주 한 달 살기를 했습니다. ‘제주잘알그녀가 선택한 숙소는 제주 동쪽 구좌읍 한동리에 있는 ‘시옷미음집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을 품은 이곳은 건축가인 대표가 직접 설계한 공간으로, ‘시옷집미음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김나영은 프라이빗한 마당을 갖춰 아이들과의 여행에 적합한 35평 규모의 독채미음집에서 머물렀습니다.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 이곳에 머물기 위해 무려 5개월 전에 예약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죠!

    #오윤아 #그랜드하얏트제주

    아들 민이와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난 오윤아가 머문 곳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제주의 탁 트인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코너 스위트룸에 머물렀습니다.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루프톱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그녀에 따르면,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특히 아름답다고 합니다.

    #이시영 #야크마을

    풀 빌라에서 럭셔리한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이시영의 휴가를 참고하세요. 그녀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에서 오픈한 관광 휴양 단지 ‘야크마을내에 자리한 고급 숙박 시설비자트의 풀 스위트에 묵었는데요. 1박에 100만원에 달하는 곳으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 시몬스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클라쎄 침대, 무료 미니바, 한라산이 보이는 야외 자쿠지 등 자연에서 누릴 수 있는 우아한 휴식을 위한 모든 것을 갖췄습니다. 이곳에 머문다면 이시영의 추천대로, ‘밤 수영 후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과 함께 별구경’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