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의 진정한 자신감, 캘빈클라인 2022 가을 컬렉션

Fashion

아티스트의 진정한 자신감, 캘빈클라인 2022 가을 컬렉션

2022-09-07T20:38:48+00:00 2022.09.01|

캘빈클라인이 세계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캐스팅했다. 예상치 못한 반전을 선사해줄 캘빈클라인의 2022년 가을 캠페인.

포토그래퍼 알라스데어 맥렐란(Alasdair McLellan)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는 가을이 주는 무드가 고스란히 표현되었다. 현대적이고, 미니멀하며, 감각적인 캘빈클라인만의 스타일을 통해 각 인물의 진정한 자신감을 포착한다.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된 영상 속 캘빈클라인 세계를 통해 내추럴한 일상을 보내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루틴이 등장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싱어 송 라이터 겸 배우인 도미닉 파이크(Dominic Fike), 배우 수잔 서랜든(Susan Sarandon), 배우 겸 감독 클로에 세비니(Chlo Sevigny) 등, 특히 대한민국의 아티스트로는 블랙핑크의 제니(JENNIE)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캘빈클라인의 이번 오리지널 에센셜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에 등장하는 새로운 언더웨어와 라운지웨어 스타일은레이어드 된 엠보싱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대표적인 캘빈클라인 시그니처 로고 엠보스드 아이콘(Embossed Icon), 심리스 니트의 혁신적인 기술로 흐트러짐 없이 와이어가 필요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본디드 플렉스(Bonded Flex)를 포함하며두 프로그램 모두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또한숄더 브라렛이 포함된 새로운 모던 코튼(Modern Cotton) 실루엣은 캘빈클라인의 가장 상징적인 스타일 중 하나를 현대화 했다모던코튼 네추럴(Modern Cotton Naturals)은 새로운 컬러와 컷팅 디자인을 선보이며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되는 섬유로 제작되었다데님은 90년대의 스타일의 유행을 반영하여 유틸리티 디테일과 역동적인 질감이 더욱 향상되었으며진화된 오리지널 디자이너 데님까지 선보인다.

캘빈클라인의 2022 가을 캠페인 컬렉션은 8월 31일 전세계적으로 공개되며, 캘빈클라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매일 새로운 영상이 오픈된다. 이번 컬렉션 상품들은 calvinklei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