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에 도전하는 아이돌 #보그돌
가요계를 평정한 아이돌의 연기 도전은 끝이 없습니다. ‘아이돌의 발 연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많은 아이돌의 연기 도전은 그들의 완벽한 커리어가 될 만큼 퀄리티 있는 결과물로 나타납니다. 이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케일의 연기에 도전하는 연기돌과 작품을 소개하려 합니다. 연기에 도전하는 아이돌은 과연 누가 될까요?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에 이어 제니도 연기에 도전합니다. HBO 시리즈 <더 아이돌>에서 그녀의 연기를 볼 수 있는데요. 위켄드 제작, 주연으로 화제가 되었지만 우리에게는 제니의 출연으로 더 주목을 받았습니다. <더 아이돌>은 제목 그대로 팝 아이돌과 그들을 둘러싼 스토리를 다루는 드라마로 릴리 로즈 뎁, 트로이 시반 등이 등장하는데요, 일주일 전에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했죠.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제니,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두 번째 주인공은 송민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서울대작전>은 올림픽 개막으로 들뜬 1988년 서울을 배경으로 한 카 체이싱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빨간색 아디다스 저지 재킷을 입은 송민호의 비하인드 컷만으로 음악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한 송민호의 연기 도전을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의 룩을 재현하는 요즘이라 그런지 크롭트 톱, 부츠컷 팬츠 등의 스타일링을 한 <서울대작전> 포스터만 봐도 현대를 배경으로 한 듯 세련된 모습이군요. 그래서 그런지 영화에 나오는 룩을 보면 참고할 만한 스타일링이 가득한데요. 영화의 백미라고 평가받는 송민호의 귀여운 악동 캐릭터 연기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