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요즘 빠진 운동은? 9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Beauty

스타들이 요즘 빠진 운동은? 9월 둘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2-09-08T01:05:22+00:00 2022.09.06|

건강한 몸은 아름다움의 기본이자 시작이죠. 테니스부터 번지 피지오까지, 이번 주 스타들이 즐긴 운동을 살펴볼까요?

테니스

방탄소년단 진이 최근 한창 즐기는 운동은 테니스입니다. <달려라 방탄>으로 인연이 된 김상균 테니스 코치에게 꾸준히 레슨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진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루이 비통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팬츠를 착용한 채 테니스를 즐기는 사진을 공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해당 포스팅에 “똥 입고 테니스를 친다고?”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러닝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러너들! 임시완은 박보검, 션과 함께한 우중 러닝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편안한 차림과 민낯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외모는 숨길 수 없죠? 이들이 속한 ‘언노운 크루’는 희귀 난치성 질환 아동을 위해 열리는 ‘2022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를 앞두고 연습 중이라고 합니다.

 

헬스

그녀는 벌크업 중! <스위트홈> 시즌 2 촬영을 앞두고 배우 이시영은 몸 만들기에 한창입니다. 원래 입던 옷이 팔부터 안 들어가기 시작한다는 근황을 전했는데요. <스위트홈> 시즌 2에서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는군요!

 

필라테스, 파워 플레이트

여성 스타들의 몸매 관리 비결에서 빠지지 않는 운동, 바로 필라테스죠. 안소희는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 기구 위에서 다리를 곧게 뻗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녀는 진동과 중력 가속을 이용한 운동 파워 플레이트도 7년 넘게 병행하고 있다고 해요. 유튜브 브이로그를 통해 운동하러 가기 전에는 청량한 시트러스 향의 미스트만 뿌린다는 뷰티 루틴도 공유했습니다.

 

번지 피지오

배우 박하선은 번지 피지오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가 공유한 영상만 봐도 고강도 운동임을 알 수 있는데요. ‘맛있는 걸 잔뜩 먹기 위해’ 기존에 하던 필라테스와 교정 운동 외에 새로 도전했다고 합니다. ‘번지 피지오(Bungee Physio)’라는 다소 생소한 이름은 번지점프의 ‘번지(Bungee)’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피지오(Physio)’를 합친 단어라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