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비스포크, 한 폭의 추석을 그리다

2022.09.06

by VOGUE PROMOTION

    비스포크, 한 폭의 추석을 그리다

    본 포스팅은 삼성전자로부터 제작비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번 추석, 삼성 비스포크는 전통의 예술적 정취를 다시 바라본다. 깊고 그윽한 수묵화의 격조와 따뜻하고 소박한 민속화의 낭만. 비스포크만의 시선으로 그려낸 한 폭의 추석은 이토록 다채로운 표정을 짓는다.

    격조가 번진 한 폭의 수묵화처럼 by BESPOKE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프리스탠딩|360 프리즘 컬러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글램 화이트
    BESPOKE 인덕션 빌트인 (플렉스)|글램 그레이

    담담하고 고아한 수묵화의 매력은 미니멀리즘과 맥이 닿는다. 정제된 색채로 간결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식기세척기, 인덕션과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 작가들의 공예 작품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풍경을 완성한다.

    바닥에 놓인 스틸 도자는 모두 슈퍼포지션 by 카바라이프 @cava.life
    아일랜드 위 파란색 물결 캔들 홀더와 검정 테이블 위 산호초 오브제는 스런 전다정 @s.leoun
    삼색나물이 담긴 청화백자는 전상우 @my_yoso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프리스탠딩|360 프리즘 컬러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프리스탠딩의 문을 열면 찬란하게 빛나는 메탈 소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뛰어난 냉기 보존 기능의 메탈쿨링을 상칸은 물론 중, 하칸까지 모두 적용해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고 땅속 장독대에서 꺼낸 듯 아삭하고 깊이 있는 김치 맛을 구현한다.

    다양한 김치부터 채소, 과일, 육류 등 갖가지 식재료에 따라 칸마다 개별 모드를 설정해 맞춤 보관이 가능하다. 특히 중칸과 하칸은 관리가 까다로운 뿌리채소와 열대과일은 감자/바나나 모드 등 맞춤 보관 모드로 식감의 변화나 영양소 파괴의 걱정 없이 신선함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무르기 쉬운 과일 선물을 보관하는 명절에 특히 필요한 기능.

    스틸 소재 테이블은 이정훈, 화이트 함은 김현희 모두 by 카바 라이프 @cava.life
    테이블 위 종이도자 오브제는 박종진 @jongjinpark_ceramics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프리스탠딩|360 프리즘 컬러

    중간 벽이 없어 더욱 여유로운 와이드 상칸은 명절의 다채로운 음식을 넉넉하게 보관 가능하며, 빅도어 가드는 명절 음식에 곁들일 길쭉한 호리병 모양 전통주나 2L 용량의 생수도 너끈히 들어간다.

    뒷면 전체를 감싼 메탈쿨링 커버와 윗면의 메탈쿨링 천장, 식재료와 바로 맞닿는 아랫면의 메탈쿨링 선반이 사방에서 냉기를 지키고 전면부에 적용한 메탈쿨링 커튼+는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 문을 자주 여닫아도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미세하게 높은 온도로 섬세하게 보관하는 상칸의 저염김치 모드는 어린아이나 건강을 위해 염도를 조절하는 가족을 위한 백김치 등 쉽게 얼어서 보관이 까다로운 저염김치를 위한 맞춤형 기능. 이외에도 김치냉장고답게 갓 담근 김치와 동치미 등 각종 김치도 종류에 따라 아삭하게 숙성하고 보관한다.

    우측 도어에 자리한 곡물 디스펜서는 쌀, 흰콩, 율무 등 각종 곡류를 깔끔하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글램 화이트
    BESPOKE 인덕션 빌트인 (플렉스)|글램 그레이

    견고한 대리석 상판의 아일랜드 장과 어우러진 화이트 글라스 비스포크 인덕션과 우아한 옻칠 장과 대비를 이루는 글램 화이트 컬러 비스포크 식기세척기가 전통적인 미감이 담긴 작품과 함께 차분한 정물화와 같은 정경을 연출한다.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 상판의 비스포크 인덕션은 아일랜드의 대리석 상판과 하나 되어 더욱 세련되고 깔끔한 무드를 자아낸다.

    나무 소재 테이블은 스튜디오 신유, 테이블 위 백색 도자는 모두 강민성, 테이블 앞에 놓인 커피 스탠드는 히(HEEE), 둥그런 등받이 의자는 고재효, 아일랜드 위 주전자는 슈퍼포지션 모두 by 카바 라이프 @cava.life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글램 화이트
    BESPOKE 인덕션 빌트인 (플렉스)|글램 그레이

    한식에 빠질 수 없는 오목한 그릇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컵, 널찍한 접시까지. 깔끔하게 닦인 식기가 빼곡히 쌓여 조형적인 미까지 느껴지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설거지가 금세 쌓이는 명절에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식기의 오염을 빈틈없이 닦아내는 720˚ 무빙 세척 날개와 대형 식기가 자주 놓이는 하단에 고온의 물살을 집중 분사하는 360° 제트샷은 다양한 형태의 식기도 촘촘하고 깔끔하게 세척한다.

    또한 미세플라스틱, 녹물, 수돗물 유충까지 걸러주는 내장형 정수 필터로 식기를 씻어내는 세척수까지 더욱 안심할 수 있고, 고온의 직수와 강력한 열풍건조가 더해져 식기를 말끔하게 살균한다.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비스포크 인덕션은 널찍한 사각팬에 담긴 육전도 사각지대 없이 골고루 조리하는 콰트로 플렉스 화구와 3,400W의 최고 출력으로 한꺼번에 많은 음식을 조리하는 명절에 진가를 발휘한다.

    베이컨 전이 담긴 무쇠 사각 팬은 무쎄 @moosse_official 

    민화처럼 정겨운 한 폭의 추석 by BESPOKE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360 프리즘 컬러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코타 모닝 블루
    BESPOKE 인덕션 빌트인 (플렉스)|글램 이브닝 코랄

    처마 밑에 주렁주렁 달린 옥수수와 곶감. 모락모락 하얀 김이 피어오르던 아궁이와 닮아있는 가구장. 금방이라도 할머니가 버선발로 반길 것 같은 명절의 따뜻한 정경. 풍요로운 한가위의 낭만을 가득 품은 듯 색색의 비스포크의 김치플러스와 식기세척기, 인덕션은 유쾌하고 정겨운 우리의 민속화처럼 향수를 자극한다.

    동그란 나무 테이블은 택사 (TAXA), 유리 상판 테이블은 이채영, 오른쪽의 나무 테이블과 암체어는 류종대 모두 by 카바 라이프 @cava.life
    유리 테이블 위 다과가 담긴 핑크 옻칠 접시는 오트오트 @ottott_craft
    컬러풀한 미니 소반 세개는 모두 피아즈 전보경(piaz) @piaz_design
    오른쪽의 파란색 소반과 테이블은 브로손 (broson)  @broson_design

    BESPOKE 인덕션 빌트인 (플렉스)|글램 이브닝 코랄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코타 모닝 블루

    그리운 고향집에서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명절. 갖가지 음식을 빠르게 조리하는 강력한 화력의 비스포크 인덕션과 넉넉한 용량으로 식사의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돕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함께하면 더욱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소박한 멋을 지닌 주방에 화사한 무드를 더하는 글램 이브닝 코랄 색상의 비스포크 인덕션. 모든 화구에 강력한 화력을 내는 ALL MAX 부스트가 적용돼 명절 요리에 큰 역할을 한다. 비스포크 인덕션 우측에는 듀얼링 대화구가 적용되어 직경 28cm의 대형 전골냄비와 프라이팬의 음식도 골고루 맛있게 조리한다.

    비스포크 인덕션 전용 쿡 센서를 활용하면 요리의 온도를 정밀하게 센싱하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음식 준비로 바쁜 명절에 쿡 센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 전골, 찌개 등의 국물이 넘치는 현상을 알아서 방지해줘 유용하다. 쿡 센서는 전용 거치대까지 갖춰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5가지 소재, 16가지의 다채로운 패널을 갖춘 식기세척기는 오직 비스포크뿐. 걸레받이 절단 없이 가구장에 꼭 맞춰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 빌트인 식기세척기는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

    벽에 장식한 부네탈과 하회탈, 바닥에 놓인 방상시탈은 마크최 by 카바 라이프 @cava.life

    BESPOKE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12인용|코타 모닝 블루

    다양한 한식기에 최적화된 수납 시스템을 갖춘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의 중단과 하단에는 명절이면 유독 많이 쓰이는 오목한 한국형 식기부터 와인잔까지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상단에는 수저와 젓가락, 포크 등 커트러리는 물론 집게, 국자 등 조리도구도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갖은양념으로 맛을 내고 기름기도 많은 부침개, 전골, 볶음 등 명절 요리를 담아낸 식기도 스팀 불림과 4단 입체 물살로 눌어붙은 밥풀과 고춧가루 하나 없이 말끔하게 세척한다.

    세척을 마친 식기는 구석구석의 물기까지 꼼꼼하게 말려주는 강력한 열풍으로 건조해 명절에 설거지의 부담을 덜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오래도록 보낼 수 있다.

    단호박 오리찜이 담긴 옻칠 나무 접시는 오트오트 @ottott_craft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360 프리즘 컬러

    냉장고 장과 하나 되는 키친핏 디자인의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와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는 한옥처럼 정갈한 매력을 선보인다. 튀어나온 손잡이 대신 오토 오픈 도어를 탑재한 비스포크 냉장고는 편리함은 물론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빌트인룩을 완성한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상, 중, 하칸은 식재료의 특성에 따라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다채로운 재료를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모든 칸에 김치를 더욱 아삭하게 보관하고 숙성하는 김치 전용 모드를 갖춘 것은 물론, 중칸과 하칸은 다양한 맞춤보관 모드를 갖춰 육류와 생선, 와인, 곡류 및 보관이 까다로운 이색 열대 과일, 뿌리채소까지 세심하게 보관한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는 필요에 따라 냉장, 김치, 냉동으로 자유롭게 변온이 가능해 많은 식재료를 보관하는 명절에 유용하다. 김치염도에 따라 강냉, 표준, 약냉으로 저장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맞춤 김치 보관까지 가능하다.

    비단 샌들은 믈레코 바이 아라가야 @mleko_by_aragaya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360 프리즘 컬러

    알록달록한 색채를 발하는 이색 김치, 다양한 과일과 채소, 양념 등으로 다양하게 채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탁월한 냉기 보존력으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메탈쿨링이 탑재된 와이드 상칸은 가로 폭이 넓은 용기까지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다.

    칸마다 작동하는 맞춤 보관 모드는 최적의 온도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한다. 상칸은 필요에 따라 김치보관 모드와 김치숙성 모드, 냉장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김치뿐만 아니라 한국식, 서양식 양념은 물론 과채류, 전통주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기에 제격이다.

    우측 도어의 곡물 디스펜서는 곡류뿐만 아니라 알갱이 파스타와 시리얼 등 다양한 재료를 깔끔하게 소분하여 보관할 수 있다.

    <BESPOKE, 한 폭의 추석 그리다> 화보의 미공개 컷과 특별한 추석 레시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월간 BESPOKE’는 www.samsung.com/sec/bespoke/event/monthlybespoke/ 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 화보는 연출된 이미지로 사용과 상이할 있음
    *상기 기능은 모델 칸별로 상이하게 적용되며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있음
    *키친핏/빌트인 룩은 깊이 70cm 가구장을 기준으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 360
    프리즘 컬러는 모두 글램 소재임
    교체용 패널은 별매품
    모델에 따라 메탈 적용 부위가 상이함
    칸별 모드는 on/off 가능하며, 감자/바나나 모드는 ,하칸만 적용됨
    곡물 디스펜서는 별매 필요
    *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키친핏 빌트인
    교체용 패널은 별매품
    정수필터 적용은 일부 모델에 한함
    당사 제품 적용 정수 필터 성능 평가 방법: 먼지(ISO Coarse A4 수준) 1600L(탁도 0.5NTU, 수압 60psi, Flow Rate 최소 3.0LPM) 주입 필터의 막힘 정도를 확인, 20% 이하로 막혀 PASS, 해당 평가는 필터 업체인 MICROFILTER 자체 실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있음. 정수 필터는 마지막 헹굼 행정에서 작동함. 특허출원번호 : P20210103091
    당사 DW60A8***** 대상, 표준코스+고온살균, 젖병살균, 통살균 코스에 대해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Salmonella enteritidis),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 99.999 % 살균 테스트 하였으며, 사용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시험기관 : 국제인증기관 Intertek. 시험방법 : 살균된 비커에 균주를 접종하고 식기 바구니에 적재하여 세균 감소율 확인
    – (
    스팀불림) 코스 선택 스팀불림 집중세척 옵션 선택 필요 (불가코스: 상단급속, 젖병살균, 통살균 코스)
    *비스포크 인덕션 빌트인(플렉스)
    구매 원하는 컬러로 선택 가능하며, 구매 패널 교체를 통한 컬러 변경은 불가함
    우측 대화구 단독 동작 최대 출력은 3,400W. 3 동시 사용 가능하며, 2 이상 화구 동시 동작 제품 최대 출력 범위(3,400 W)내에서 화구별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함
    – MAX
    부스트 기능은 더욱 강력한 조리를 위해 높은 출력을 내는 기능으로, 화구별 최대 10분간 작동하며 시간이 종료되면 9단의 출력으로 자동 변경됨
    듀얼 코일은 21cm 이상 용기로 조리 자동으로 작동함

    – (쿡센서) 온도는 35℃~95℃ 범위 내에서만 설정 가능함. 쿡센서(NZ63B1322EK) NZ63B6657** 모델 별판 (판매가 15만원, 가격은 추후 변동 있음)(제품명: 인덕션 전용센서, 제조자/수입자: 알프스코리아, 제조국: 한국)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1도어
    손잡이 없는 디자인 오토 오픈 도어는 2022년형 BESPOKE 냉장고 1도어 모델에 한하여 적용됨

    컨트리뷰팅 에디터
    송선민
    포토그래퍼
    안상미
    모델
    배하나
    스타일리스트
    김다해, 강승현
    세트 스타일리스트
    최서윤(다락)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보선(스튜디오로쏘)
    헤어
    김선희
    메이크업
    류현정
    서예
    중봉 현석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