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카이아 거버처럼 내게 딱 맞는 블레이저 고르기!

2022.09.08

by 이소미

    카이아 거버처럼 내게 딱 맞는 블레이저 고르기!

    가을의 상징과도 같은 아이템, 블레이저. 기본 중의 기본이지만 쇼핑 난도는 의외로 높습니다.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인 만큼 그 소재도, 종류도 아주 다양하거든요.
    게다가 스타일링법은 또 얼마나 무궁무진한지요.
    블레이저의 홍수 속에서 내게 딱 맞는 아이템을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블레이저의 신, 카이아 거버의 블레이저 5!

    Splash News

    @kaiagerber

    평생 블레이저 딱 한 벌만 입을 수 있다면 망설임 없이 골라야 할 오버사이즈 재킷.
    편안한 핏 덕에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든 아주 자연스럽게 녹아들죠.
    심지어 바이크 쇼츠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니까요.
    한번 옷장에 들이면 데일리로 안착할 가능성이 높으니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나 블랙, 그레이와 같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겠죠?

    Splash News

    Splash News

    베이식한 셔츠나 데님 같은 심플한 아이템을 즐겨 입는 편인가요? 그렇다면 레더 재킷을 추천합니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 이 재킷 하나로 패셔너블해질 테니까요. 게다가 세월이 흐를수록 점점 그 멋을 더하기 때문에 잘만 사면 평생 입을 수 있죠. 레더 재킷 초보자라면 광택이 덜 나는 빈티지 텍스처로 골라보세요. 스타일링이 더 수월하거든요.

    @kaiagerber

    @kaiagerber

    Dolce & Gabbana F/W 2022 RTW

    레트로 무드를 좋아한다면 어깨 라인을 강조한 블레이저는 어떨까요? 마침 이번 시즌 트렌드도 어깨선이 과장된 블레이저에 스커트나 루스한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거든요. 페미닌한 매력을 더 뽐내고 싶다면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벨트를 직접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대로 힘을 주고 싶다면 두꺼운 레더 벨트가 좋겠군요.

    Splash News

    클래식 중의 클래식, 스트라이프 재킷입니다. 줄무늬 패턴이 얇으면 얇을수록 활용도도 높아지죠. 카이아처럼 스트리트 웨어로 캐주얼하게 소화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 재킷의 진가는 바로 비즈니스 룩으로 매치할 때 발휘됩니다. 게다가 소매를 살짝만 걷어 롤업해주면 세련된 동시에 프로페셔널한 느낌도 연출할 수 있죠.

    에디터
    이소미
    포토
    Splash New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