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Dior Beauty로 이룩한 차은우의 완벽한 피부

2022.09.08

by 송가혜

    Dior Beauty로 이룩한 차은우의 완벽한 피부

    고급스러운 광채가 돋보이는 차은우의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연출했습니다. <보그> 카메라 앞에 선 그의 완벽한 비주얼을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디올의 대표 피부 메이크업 라인, ‘디올 포에버’는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품 라인입니다. 그중에서도 지난해 세상에 공개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은 취향이 까다로운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영리하게 만족시키는 제품이죠. 도자기 표면처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합니다.

    우월한 지속력과 촉촉한 보습 효과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은 두 가지 매력적인 피니시, 루미너스 벨벳과 루미너스 글로우로 만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피부 표현과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은 장시간 지속되는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는 기본, 야생 팬지꽃 추출물이 온종일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합니다. 루미너스 벨벳 피니시의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각 8만9,000원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각 8만9,000원대.

    작은 백에도 쉽게 들어갈 만큼 휴대성을 높인 울트라 슬림 케이스 또한 관전 포인트입니다. 실버 CD 로고와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 코드 ‘까나쥬 패턴’이 새겨진 꾸뛰르 케이스는 까나쥬 레더, 그리고 반짝이는 글로우 에나멜 디자인으로 완성해 각 쿠션 파운데이션의 아이코닉한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죠.

    원하는 텍스처에 따라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디올 포에버’의 두 가지 쿠션을 경험해보세요. 루미너스 글로우와 루미너스 벨벳 피니시, 확실한 건 어느 쪽이든 손쉽게 완벽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죠.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목정욱
    헤어
    박미형
    메이크업
    정보영
    스타일리스트
    정윤경
    네일
    최지숙
    영상
    황상준

    SNS 공유하기